Drawing_People Warren Buffett 존버만이 살 길이다

in #art7 years ago (edited)

st_08.jpg

Jonbeo = Stay until the end

I have drawn it for fun.
재미로 그려 본 짤입니다.

This picture can be used freely in steem. When you use it, please mark author @leesol.
위 그림은 스팀잇 안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실 때에는 저자 표시 @leesol 부탁드립니다.

Sort:  

딱 제 취향의 그림 감사합니다. 이더리움의 존버정신. 스팀의 BJR 정신.
감사합니다.

취향이 맞으시다니 기쁩니다 :D 스팀의 BJR 정신은 무엇인지 찾아봐야겠네요

빼째라 정신입니다. 스팀은 워낙 하락을 심각하게 해서 버티는동안 "그래 차라리 빼째라" 이러고 버틴거라서요.

ㅋㅋㅋ 존버보다 한단계 더 빡쎈 경지군요. 존버정신 일러스트 배경화면용으로 편집해서 오늘 새로 올렸어요. 구경오세용~ ㅎㅎ

감사합니다.

I wish I could draw like that...always wanted to.

Thank you :D I just draw with my tablet, and its super-easy! You can try !

완전 마음에 듭니다.
폰에 저장해놓고 종종 사용할 듯 합니다.
미리 이솔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정중한 모습으로) 꾸뻑 m _ _m

@sochul 님의 댓글에 힘입어 오늘 새로운 포스트를 올렸습니다 :D 감사합니다~

당장 보러 갑니다. ^^ ~~~쌔엥

잘그리시네요. 그림 정말 맘에듭니다.

이것이 진정 재미로 그려본건가요? 대단하십니다

시세가 요동칠때마다 저 그림 보며
진정 시키겠습니다

아..@sochul님을 따라 그림을 보고 왔습니다.
저도 얻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분 외모가 조영남씨와 조금 비슷 하네요^^

쏠쏠하게 쓰시기를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그림안에 아이디가 표시되어 있으니 그냥 막 쓰겠습니다.

네네 ㅎㅎ 얼마든지요 :D 그런데 혹시 와이프분께서 팟캐스트 뫼비우스의 띠지 진행자신가요?

제 와이프는 스팀잇은 커녕 팟캐스트의 ㅍ도 모르는 그냥 일반 직장인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88.06
ETH 3414.2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