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yop 대문제작 공모에 참여합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친절한 이쏠씨 입니다.

저도 @clayop 님의 대문공모전에 대문깍는 딸깍발이가 되어 보려 합니다.

@clayop 님은 작업하는 작가들이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 수 있게 아래와 같이 주문을 하셨습니다.

제가 쓸 대문을 만들어주실 대문 깎는 스티미언님을 모십니다.
고래 같은 이미지를 부각하기 보다는 소박하고 친근한 느낌이면 좋겠습니다. 키워드를 잡을까 하다가 제약을 두지 않는 편이 더 재밌을 것 같아서 말씀은 드리지 않는데요, 혹시 아이디어 구상 중에 질문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어떻게 또 고래를 가지고 이렇게 저렇게 그려볼까 하는 걸 아셨는지 고래는 싫다고 하시네요.

소박하고 친근 = 귀여움 (이솔의 해석)

그래서 저는 귀여움에 올인하기로 했습니다.

clayop_1.jpg

레고 클레욥맨 입니다.

평소에 클레욥님이 쓰시는 포스팅이 뭔가 분석적 (웃긴짤주세요이런거말고) 이라서 분석적인 느낌을 넣어 보았습니다.
clayop_2.jpg

좀 더 똑똑해 보이는 레고 클레욥맨 입니다.

추가 컷으로 배경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clayop_3.jpg

스팀이 대박나서 빌딩 부자가 된 클레욥맨 입니다.

이제 day 6 니 슬슬 다른 작가님들 그림도 올라오겠네요 :D
저는 공모를 마쳤으니 즐겁게 감상하겠습니다 ㅎㅎ

+덧

clayop_4.jpg

레고 클레욥맨 탄생 비화


배너를 그려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banner.jpg

Sort:  

인간을 사랑한 슬픈 레고가 떠오르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짤부자 우님 감사합니다.

ㅎㅎㅎ항상 대문그려주시고 ~ 많은 분들 사겨봐야 알겠지만,
설명과 그림이 아주 ㅎ_ㅎ 딱 맞아떨어지는 이미지에요 ㅎ

핑크래빗님 ^^ 핑크래빗님은 어쩐지 블링블링하실 것 같다는 느낌 +ㅇ+

어쩐지 손이 레고같더니 정말 레고를 보고 그리신거군요!
아하하 신문보는거 귀여워요 ㅎㅎㅎ
머리에 볼륨감이 풍성한데 이게 왜 부럽지...ㅠ

네 정말 레고를 보고 그렸습니다 ㅋㅋㅋㅋ 비루하죠 ㅎㅎ 머리 볼륨감은 저도 부럽네요.. ㅠ^ㅠ

정말 기발한 발상이시네요~~ 작가님들은 어찌나 이렇게 기발하게 잘 만드실까요? 제가 @clayop님 이면 다 선정해서 매번 번갈아 가며 쓸 것 같아요~ 울 아들도 좋아하는 레고라 더 친근감이 가네요~^^

해피맘님 감사합니다 :D 저희 딸도 요즘 레고만 가지고 놀아요 ㅋㅋㅋ

이솔님 능력자 들이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기찬님 똥손이었다가 능력자라고도 불렸다가 ㅋㅋ 저도 제가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D

오! 대박!!! 이런 참신한!!! 근데 소박하진 않아요ㅋㅋㅋㅋㅋㅋ레고 엄청 비쌈!! 요즘은 우리때랑 달리 부의 상짐임ㅋㅋㅋ

듀플로는 그나마 접근 가능한 가격이던데 - 큰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쬐끄만 아이들은 후덜덜인가요 ㄷㄷ

레솔님도 수고 많으셨네요 ㅎㅎ 대문 구경 잘 하고 갑니다~~ 멋지네요.

성민님 답이 쪼오금 늦었습니다 ^^; 오늘 대문들이 우수수 나오던데 찬찬히 구경 가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괜찮습니다요~~ 그러게요 어제부터 우수수 대문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ㅋㅋㅋㅋ 재미있는 그림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

레고 >_</ 너무 깜찍하게 서있는데용 !! 귀여워욤 ㅎㅎㅎ ^0^*

로미님 ^^ 답이 너어무 늦었네요 ^^;;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빌딩부자 클래욥 몹시 귀엽습니다.ㅋ

최작가님 :D (이제부터 최작가님이라고 부를께욥 +ㅇ+) 빌딩부자 씬을 그리기 위해 앞에 컷들이 존재한다고 보셔도 됩니다 ㅎㅎ

끝...판왕이 나타났다!?

부스트님 ㅎㅎ 레알 끝판왕들 오늘 우수수수수수 나오셨던걸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