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콘을 소개합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steemicon_1.jpg

안녕하세요. 이솔입니다.
스팀잇 활동을 시작하고,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즐거운 작업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걸로 스팀잇에 기여할 수 있는 게 어떤 게 있을까 생각하다 '이모티콘'을 떠올렸습니다.

요즘 SNS나 블로그를 보면 이모티콘이 많은데, 아직 스팀잇에는 이모티콘이 없죠. 그래서 한 번 그려봤습니다.

이름하여, 스티미콘steemicon

steemoti_door.jpg

널리 알려진 짤들을 이용해 우선 4개를 만들어 봤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시고요, 반응 좋으면 2탄 갑니다.

다운받으셨다가 글 중간 중간 마음껏 넣으시기 바랍니다.

  • 어서와
    steemicon_1_어서와.jpg

  • 누구 물어본 사람
    steemicon_2_누구물어본사람.jpg

  • 겁나 좋군
    stemoti_3_겁나좋군.jpg

  • 존버만이 살 길이다.
    steemicon_4_존버.jpg

Sort:  

ㅋㅋㅋ 최고예요.

오옼ㅋㅋㅋㅋ 삭막한 댓글에 스티미콘 하나 얹어드려야겠네요. 잘 쓰겠습니다 :)
DQmTYPy92apiA9rDgeGyBFyUv6hTGEKpZuoNJTT18uCj5DW_1680x8400.jpg

어머어머 댓글에는 이렇게 보이는군요! 제일 먼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 너무 이쁩니다

직접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건 바로 사용해야죠 :) 기회가 되신다면 제 대문도 하나 부탁드립니다 가치는 충분히 따져 드리겠습니다 만족 하시리라고는 확실치 않지만요 :) 감사합니다

steemicon_c_5_감사감사.jpg
고토님 우선 제 작업을 마음에 들어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보상을 받고 의뢰를 받아 그림을 그리는 것은 생각해 보지 않았어서 (이벤트로만 진행할 생각이었거든요 ^^;;) 어떤 방법이 좋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스티밋의 특성상 작업물 포스팅을 하면 수입이 생기는데 의뢰에 따른 보상을 또 받는것이 좀 그래서요) 고토님 외에도 몇분 요청하신 분들이 계셔서, 그분들 경우와 같이 놓고 고민중입니다. 오래 걸리지 않을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큰 부담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leesol님의 취지에 벗어나면서 까지 무리하게 요청드리지는 않습니다 심사숙고 하셔서 결정하시기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재밌게 만드셨어요 ㅋ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creen Shot 2560-06-09 at 8.13.19 AM.png

오호. 댓글용으로 왼쪽 정렬된 그림도 만들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앜ㅋㅋ 너무 귀여워요!

감사하게 리스팀합니다

Can't understand a thing
Thanks for resteem @sochul

I will translate it later. Thank you for ur interest!

존버 만이 살길이다.
늘 가슴에 새기고 있습니다^o^

저 역시 가슴에 명심해야겠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빵 터졌어요. 다소 건조해보일 수 있는 스팀잇을 활기차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이모티콘임에 분명합니다. 저도 보팅하고 다운로드 받고 가요. 감사합니다!

반응이 좋아 너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