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 살이 되는 순간

in #art7 years ago (edited)

st_.jpg

안녕하세요. @leesol 입니다.
오늘은 학습 만화(?)를 준비해 봤습니다.

치킨이 살이 되는 순간이 언제인지
한 번 보시죠.

st_sc_02.jpg
banner.jpg

Sort:  

ㅋㅋㅋㅋㅋ 그래서 밖에 있는 동안은 안도?하게 되는 위로툰이였군요! ^^
잘보았습니다~

못땐툰을 위로툰으로 승화시켜주시는 밸류업님! 역시나 밸류업님 답습니다 ^^

맛있게 먹고온 저를 반성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아닐까요...ㅜㅜ?

꼬부기님 저도 늘, 한순간도 빠짐없이 그렇게 생각한답니다 ㅎㅎ 제 지방세포들은 아니라고 하지만요 ㅋㅋ

소화기관이 체내가 아니라 체외였다니!!!ㅋㅋ
그럼 소화되기 전까지는 마음의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아직 몸 밖에 있다!!!

지누킹님 제가 하고 싶었던 얘기가 그겁니다. 먹는동안은 몸 밖에 있다 ㅋㅋㅋ

결론은 살이 찐다는거네요ㅜㅠ
그래도 오늘은 안 먹었습니다요~~ㅎㅎ

해피워킹맘님 아이들이랑 폭닥폭닥한 시간 보내시느라 치킨은 함께하지 못하셨나 봐요 ㅎㅎ 앗, 사진은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당

다이어트 중이라 하루종일 씨리얼 한 사발밖에 못먹었습니다. ㅜ.ㅜ

헙- 소요님 남자 분이실꺼라고 생각했어요 (남자는 다이어트 하면 안된단 얘기 절대 아님니다)

결론은 보고 싶지 않네요..! 적어도 먹는 동안은 체외에 있다는 사실을 명심할 것! 이라고 이해하겠습니다.ㅋㅋ

개떡같이 그린 설명 찰떡같이 알아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치킨은 아무 죄도 없어요.......

신난다님 힘내요 ... 저는 야밤에 컵라면 흡입했어요 ^^;;

치킨을 살려내라~~ㅋㅋ 굿밤되세요 ^^

치킨을 사랑하는 fur2002ks 님도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아! 그래도 치킨 먹고 싶습니다.ㅠㅠ

그럼요 그럼요 ㅎㅎ 기회가 되면 치킨으로 붙은 살이 연소하는 과정도 그려드릴께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도 일단 먹고 나서 생각하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

치킨시킬까 고민중 이 만화를 보게되었어요 ㅎㅎ 그래도 불금엔 치킨이죠 :)

sanghkaang 님 어제저녁엔 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