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거리에 살고있는 위고씨께

in #art7 years ago

st_31_01.jpg
st_31_02.jpg

아래 배너를 선물해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D
마르고 닳도록 쓸게요!

banner.jpg

Sort:  

표정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뭔가를 생각 할 수 있는 내용 잘 읽었습니다.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민님 ㅎㅎ 제가 상상한 표정을 그려넣었는데 성민님이 그려보신 표정은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D

이런거 퍼와도 되는거죠? ㅎㅎ

성민님, 아래 소요님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ㅎㅎ 요런 아이들은 안쓰는게 안전하다고 하십니다.
https://steemit.com/kr/@soyo/78rhty

아 네 확인해 볼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엄청나게 팬인 두작가님의 작품이 한자리에!!!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s292153s님의 기린이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D

기린도 솔님이 좋대요(무리수)

저도 s292153s 님처럼 괄호 잘쓰고 싶어요 ㅋㅋㅋ 포스팅 보면서 감을 익혀 나가 볼께욧

왠지 쏠님이 그려주신 모습 그대로의 표정이었을 것 같아요. 쏠님 그림을 보면 똑똑해지는 기분이 드는 것 같아서 넘 좋습니다! 지식인의 향기가 나요 ㅎㅎ

송이 작가님 밑천이 다 떨어져가요 ㅠ ㅋㅋ

엇.. 약간 쏠님 그림 볼때마다 어떤기분인지 표현을 못하겠는게 있었는데 이거였습니다... 약간 똑똑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ㅋㅋㅋㅋ 송이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러네요~ 발상의 전환이 돋보이십니다^^
잘봤습니다~ 보팅 꾹!~:)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그려주신 위고씨의 표정이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분명 할아버지의 표정인데 약간 보는사람이 아빠미소가 나오는 기분..

탑티미스트님이 따듯한 마음을 가지셔서 그런가 봅니다 :D

언제봐도 친근감 넘치는 그림에 할배가 쑥쓰러하니
더욱 친근감이 넘치네요 ㅎㅎ

트윈브레이드님 위고 할배가 무덤에서 벌쩍 일어나는건 아니겠죠? ㅋㅋ 나 저런적 없어!! 이럼서

예전에 수원쪽에 박지성길이 있다던데 ㅋ 박지성도 거기에 사는가 궁금해지네여 : )

오 저도 이 글 쓰면서 박지성길 생각했는데 ㅎㅎ 신기하네요 iieeiieeii님!

따뜻함 이 묻어나 좋아요.
leesol님 댁은요....,

선생님 어떻게 이렇게 글도 맛깔나게 쓰시는지 ! 감히 제가 드릴 말씀은 아니지만, 왠만한 수필집은 쉽게 뛰어넘으실 필력이세요 +ㅇ+

편지 좋죠.ㅎㅎ 받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고 미소 짓게 되는.^___^
명세서 말고 편지를 받아 본 적이 언제 였었는지...;;

컼 울곰님 ;ㅇ; 생일선물로 편지를 달라고 합시다! (저는 실제로 이렇게 강제로라도 편지를 받아내고 있습니다 ㅋㅋ)

생일 축하해 라고 써 있을 뻔히 내용을 알고 있는 편지는 설레임도 재미도 없잖아요?ㅎㅎ

크헙! 맞습니다; 생일선물로 불시에 편지를 써달라고 합시--73&4&;9;; 그만하겠습니다. ㅎㅎ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진짜로~
살아생전에 자신의 이름이 들어간 길 이름을 하사받은 작가는 얼마나 그 감동이 진했으련지..

오늘 트렌딩에 재미로 올려본 작가들의 호 지어드리기에 언젠가 쏠님을 하나로 표현할 호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그나저나 송이님이 주셨다는 배너
남자인 제가 보기에도 너무 예뻐서 탐이나는데요 ^^

소철님 안녕하세요 ^^ 언젠가 우리나라의 어딘가에 소철로가 생기길 바래봅니다 :D (로고는 송이 작가님이 제 딸냄을 모델로 만들어주셨어요 ㅎㅎ 자랑자랑)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25.12
ETH 2456.8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