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님] 대문 사진을 그려드립니다.

in #art7 years ago

IMG_3722.JPG

안녕하세요.

대문사진을 그려드리기 위해 찾아온 쏠입니다. 스팀잇 글에 올라오는 제 그림을 볼 때마다 흐뭇하고 뿌듯한 기분을 느끼며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대문 그림을 그려드릴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이벤트가 아닙니다. 공공의 목적을 띄는 글에 사용할 그림을 요청하시면 그려드리려고 합니다.

글 수익의 일정 부분을 공공의 목적으로 사용하고, 일회성 글이 아니라 몇 번 지속되는 글을 대상으로 그려드릴 생각입니다.

아래 어떤 글에 사용하고 싶으신지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일 감사드립니다 :)

한가지 제안해보자면 현재 kr-pick 태그를 사용할 때 픽 해주시는 분들 대문사진이 사용되고 있는데 kr-pick 태그 전용 대문사진이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ㅎㅎ kr-pick을 사용하여 다른사람 글을 추천하는 글에 공통적으로 사용될 대문사진이요 ! 이 글은 추천을 위한 글이다! 하는 느낌을 받을수 있는 공통된 그림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제안드려봅니다
물론 올려주시는 분들이 다같이 사용해주셔야 의미가 있겠지만요 ㅎㅎ

아이디어 좋으세요~~ @.@

좋은 생각입니다 !

좋은 생각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생각이네요

정말 좋은 생각입니다^^ 업봇합니다!^^

아이디어가 너무 좋으셔서 업봇하지 않을 수 없었네요 ㅠㅠ 최고예요!

제가 알기로는 네이버 지식인과 같은 kr-qna도 활성화시키려고 하는 것 같은데 Q&A관련 대문사진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굿 아이디어 입니다 ~~

그러네요.. kr pick kr qna 등 범용, 공용 성을 띈 공통대문..~~ 굳 아이디어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재능기부라는 단어 자체에 치가 떨렸던 사람인데 이런거야 말로정말 재능기부의 좋은예가 아닌가 싶어요ㅋ 저도 소소 하지만 갖고있는 그림실력으로 kr 채널 발전에 기여할 방법을 기획해보아야 겠습니다! ㅋ
늘 감사합니다! leesol님

재능기부에 치가 떨렸다고 하시니, 얼마전 남겨주신 댓글에서 사회 보셨던 일화가 생각나면서, 그동안 구담님이 얼마나 많이 차출 되셨었는지가 그려지네요. ㅠㅠ 스티밋에서 이런 활동은 엄밀히 말하면 재능기부라고는 할 수 없겠지요! 작업을 하면 보팅 수익이 생기니까요 :D 그냥 뭘 그리면 좋을지 잘 모르겠을때 필요라도 있는 그림을 그리자 이런 심정인것 같습니다. 구담님의 작품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아구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 재능기부를 강요하는 분들을 만난적이 있어 치가 떨린다는 표현까지 써버렸네요 흐흐 ㅋ

와우 이런거 대단하세요~~~ 저는 원로글 다 적고 나면 기회가 된다면 말씀드릴게요~~ 더 급하신 분들이 계실꺼 같아서.. 근데 저는 텔레토비 뚜비인데... 아이디어가 생각이 안나네요.. 흐리멍텅

공공에 그림이 준비가 되고 나면 스팀 달러로 한번 신청 하겠습니다 @.@

두비님 원로 글도 말씀만 하시면 그려드립니다 ㅎㅎ 스팀페스트도 그렇고 스팀을 위해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다른 그림 요청도 환영이에요)

원로 글도 다시 보니 반 이상 썼네요.. ㅠㅠ 다시 아이디어 나오면 말씀드리겠습니다..위에 좋은 아이디어를 알려주셔서ㅎㅎ

스팀 커뮤니티를 위해 좋은 계획을 하시는군요. 감사합니다.

많이들 좋아해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한 마음 뿐이네요 :D

정말 너무 멋짐 나눔입니다
최고최고👍

좋은 의견들이 많네요
재능 기부하시는 모습이 부럽습니다
이솔님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D 재능기부는 과분한 칭찬 같습니다.

여기저기 대문그림들 이설님 작품보이시던데.. 이런 프로젝트를 ~ 우와 멋지십니다.. 미약하나마 업봇합니다. ^^

유익하고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이솔님의 재능이 참 부럽군요 :)

응원합니다.

근데 저는 사익을 추구하는 글만적어서ㅋㅋ
좋은그림 또 기대할께요

지금 생각하고 있는 작업 리스트 완료되면 이벤트도 다시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D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099.19
ETH 2538.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