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kb720k 님 이 서평 본인 창작 아니시죠? 인정하시나요?

통화하신 저작권 협회의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런방식으로 그대로 글을 갖다 쓰신게 새롭게 해석하신거고 보충하신거라고요???? 그리고 만약 정말 그런의도였다면 왜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겁니까?
본문을 수정했으면 그걸로 입장표명 땡인겁니까? ;; 그렇게 끝날거면 누가 이런 방식을 택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현재 한국의 모든 저작권협회는 18시 업무종료로 연락이 되지않습니다. 대체 어디다가 통화를 하신건가요? 제가 지금 아무리 찾아보고 전화해도 받는곳이없네요?

6시까지이고 통화 가능했습니다.
방금 다운보팅 받았는데 앞으로받은대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와 ㅋㅋㅋ 지금 이 글말고도 포리지도 있고, 변덕주의자들의 도시는 아예 복붙으로 뺴다 박아버렸는데 이렇게 나오시겠다구요? ㅎㅎ 알겠습니다. 수고하십쇼

그리고 죄송하지만 저는 다운보팅해달라고 사람들 선동한적도 없을 뿐더러 전 지금 다운보팅은 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요 정말로 설령 저렇게 출처도 없이 글빼다박은게 표절이 아니라 인용이라고 저작권협회가 말한거라면 제가 내일 전화할테니 그곳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내용을 급히 지웠네요. @marginshort

아까 내용지우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다행히도 블록체인에도 남을 뿐더러 제가 미리 캡쳐해둔 원본이 있어 지운 내용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말 이렇게 치졸할거면 왜 전면전을 선택한 것인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휴.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고, 쉽게 돈을 벌려고 하는거 보면 많이 안타깝습니다. 당장의 수익보단 건강한 생태계가 만들어져서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스티밋을 만들도록 노력해야 하는데, 왜 당장 내 눈앞에 이익만을 위해 실수를 범하는건지 참으로 안타깝네요

어디서 들어본 책이다 했는데 제가 듣는 팟캐스트에 게스트로 나오시는 기자님이 쓰신 책이네요 ㅎㅎ 책 추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b720k님, 책을 멀리한지 꽤 오래된 것 같은데요, 스팀잇을 하면서 좋은 책 정보도 얻고 지식이 쪼금씩은 계속 느는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책에 목차를 보니 과거의 서브프라임때의 CDO부터 뉴노멀 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아내고 있네요 ㅋㅋ 서점가면 한번 눈여겨봐야겠네요 ㅎㅎ

This is a good post, I really like it. Hopefully the next post is better than this. Thank you already share. And thank you too, If you get time, to see my post today and upvote and like it I'm very grateful.

책과 팟캐스트 둘다 듣고 읽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6.40
ETH 3079.1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