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뒤마의 가을 단풍

in #art3 years ago

한 남자는 카밀라라는 아름답고 영리한 사서에게서 인생의 사랑을 찾습니다. 그는 사랑스럽게 어색하지만 그녀는 매력적이고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그는 그녀가 그와의 데이트에 응할 때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행복한 시간이 계속될까요?

나는 꽃말이 있는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멜로드라마틱하고 허세 부리는 소리를 냅니다. 그러나 가을 단풍은 예외입니다. 그 남자와 카밀라 사이에 액션과 훌륭한 대화가 많고 유머가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부분에서는 여전히 나에게 너무 화려했지만 글은 대부분 잘 작성되고 강력했습니다.

늦가을이었다. 숨 막힐 정도로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따뜻하며 카밀라처럼 젊어지게 순수합니다. 그녀였다.
아니요! 정말 그녀였습니다! 그녀는 공원에 예쁘게 앉아 내가 그토록 채우고 싶은 공간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눈치채지 못한 채 그녀를 향해 걸었다. 무대가 마련되었습니다. 평의회는 낙엽의 낭만적인 느낌을 없앴지만 배경은 완벽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했지만 모든 단계가 가까워질 때마다 장면을 벗어나는 오프닝 라인에 대한 내 생각에는.

그녀는 나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내 지갑이 가죽 가죽을 주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사진이었다. 나는 심호흡을 하고 신과 거래를 했다.

주인공이 너무 어색해서 둘이 모이는 게 처음부터 카밀라의 계획이었는지 그 남자가 자신의 생각이라고 생각하게 놔뒀는지 궁금하다. 저에게 잘 맞는 것입니다. 나는 어색한 남자가 러브 관심사 일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로맨스에는 그들 중 충분하지 않으며 나는 항상 그들의 이야기를 읽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또한 이 남자와 카밀라를 실제 커플로 볼 수 있습니다. 그의 낭만적인 측면은 중세 로맨스 문학에 대한 카밀라의 사랑을 완벽하게 보완했습니다. 그들의 케미스트리도 매우 현실적이며 많은 로맨스 소설에서처럼 그들 사이에 강요된 느낌이 없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불만은 이야기가 거의 끝나갈 무렵 Camilla가 나쁜 소식을 접했을 때입니다. 그것은 이야기의 마지막 몇 단락에 있으며,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말보다는 소식을 접한 여파를 보고 싶었다. 그 때문에 이 이야기는 별 5개 중 4.5개만 받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