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이케아 간접 구경하기!!

in #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용^^
언제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기위해 다양한 곳을 가보는걸 좋아하는데~요즘은 어떤 제품들이 나오는지 궁금해서 이케아를 가보았어용!! 구경하다가 예쁜 제품이 있으면 구매도 하려구용!!
저와 함께 간접적으로 이케아 구경해용!!힣ㅎㅎㅎ

IMG_3766_view.JPG

IMG_3765_view.JPG

역시 이케아하면 가구들의 조화로움이 눈에 띄죠!!ㅎㅎㅎ
이런 조화와 아이디어를 어디서 얻으시는지~지금 보는 모습 그대로 저희 집으로 가져가고 싶어용..ㅎㅎ
가끔 그런생각 하지않나용? 지금 모습 그대로 내방으로 옮겨놓고싶다...

IMG_3759_view.JPG

IMG_3760_view.JPG

IMG_3763_view.JPG

쌓여있는 귀여운 팬다곰 옆에 쇼핑백과 종이 연필이 꽃혀져 있어용!! 구경도 하면서 제품들을 담을 수도 있고~너무 큰 제품의 경우에는 종이에 적어서 새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어용!
무거운거 들고다니기 번거로운데~이런 사소한 아이디어조차 좋네용^^역시 이케아!

IMG_3767_view.JPG

IMG_3768_view.JPG

IMG_3775_view.JPG

본격적으로 구경하기에 앞서서~오랫동안 걸어다녀야 하기때문에 배를 먼저 든든하게 채우기로 했어용!!
처음에야 활발하고 신기해서 여기저기 구석구석 구경도하고 폴폴폴 잘돌아다니는데...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약간 끝나지 않는 박물관에 갇힌느낌?!!ㅎㅎㅎ

그런 느낌이 들지 않기위해서 에너지 보충을 미리 했어용!!

IMG_3770_view.JPG

IMG_3771_view.JPG

IMG_3772_view.JPG

사람들도 많고~먹거리도 많고~가득가득하니 좋네용!! 심지어 가격도 저렴하구!!
이케아에만 오면 어김없이 손이 분주해져요~!! 저렴하니 이것저것 잔득 담게되용ㅎㅎㅎ

IMG_3778_view.JPG

IMG_3782_view.JPG

IMG_3783_view.JPG

IMG_3784_view.JPG

생각보다 그렇게 막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가격을 생각하면~나름 만족해요!!
저는 연어샐러드가 제일 맛있었어용!! 연어만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연어킬러에용..ㅋㅋㅋㅋㅋ

IMG_3781_view.JPG

IMG_3786_view.JPG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이렇게나 넓은데 사람들로 꽉꽉!! 다먹고 나서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접시 갔다 놓는데도 한참 걸렸네요..ㅎㅎㅎ 다들 구경하기전에 만반의 준비로 저처럼 배채우시나봐용ㅋㅋㅋㅋ

IMG_3789_view.JPG

IMG_3788_view.JPG

IMG_3803_view.JPG

IMG_3792_view.JPG

샤랄라한 조명아래~어떤 물건을 두던 예뻐보이는 효과가 생기는거 같아요~ㅎㅎㅎ
집천장만 높다면 당장이라도 저런 조명 가져다 놓고 싶네용!!

IMG_3808_view.JPG

IMG_3794_view.JPG

IMG_3819_view.JPG

IMG_3820_view.JPG

폭신폭신한 폭신존에 왔어용~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욤 인형들이 지나가면서 곳곳에 보이네용!!ㅎㅎ
저는 쿠션을 하나 사고 싶었는데~너무 작거나 너무 크거나~흠 맘에드는 색도 없어서 한참을 고민했어용!!

IMG_3827_view.JPG

IMG_3829_view.JPG

다음 코스는 조명존!! 신기하고 다양한 조명을 이날 실컷봤네용!! 정말 빛나는거면 빛나는거지 신기하게 빛나는 조명들이 많고 다양하다는게...ㅎㅎㅎ사람들의 머리속에는 어떤 놀라운 아이디어가 있는지 정말 부럽...ㅎㅎ

IMG_3835_view.JPG

IMG_3837_view.JPG

다음으로는 계산대와 점점 가까워지는 일층으로 향했어용~!! 코스트코 저리가라 할정도로 규모가 어마어마 하네요..진짜 맘같아서는 다 싹쓸이 하고 싶어요..힣ㅎㅎㅎ

IMG_3840_view.JPG

IMG_3856_view.JPG

IMG_3843_view.JPG

그래서 저는 고민끝에 상어하나를 겟!! 했어용!! 넘 모찌모찌하고 귀여운것!! 이빨 디테일도 쏴라있네요~ㅎㅎ

IMG_3857_view.JPG

IMG_3861_view.JPG

IMG_3863_view.JPG

마지막으로 셀프계산대에서 계산을 마치고~열심히 돌아다닌 저 자신에게 아이스크림 상을 주었어용!!ㅎㅎ
후하~아주 크고 긴 박물관 구경을 끝마친 기분이네용!!! 수고했어~오늘도~~^^

다양한 사진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했는데요~여러분들에게 다양함을 주었던 글이였으면 좋겠네요!
지안의 일상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또 놀러오세용~안뇽^^

IMG_8403.GIF

Sort:  

what a creativity!! lol really...........

Wow! Thank u!! :)

이케아는 주로 먹으러 가는 느낌이에요 ^^

앜ㅋㅋ먹으러 가신다니~사실 저도^^ㅋㅋㅋ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jiahn님!!!ㅎㅎㅎ
이케아 궁금했었는데 jiahn님 포스팅보니 한번 가보고싶어지네용!!!ㅎㅎㅎ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당ㅎㅎㅎㅎ

운딩님 오랜만에 뵈어요^^힣ㅎㅎㅎ반가운 이름이 보이니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케아 구경 잘하구 가요^^ 👍👍

호홓ㅎㅎ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케아를 한 번 가봤는데 정말 사고싶은 것이 너무 많더라구요.

지르고 싶은 마음을 참느라 엄청 힘들었습니다!

앜ㅋㅋㅋ맞아요^^은근 신기한 것들이 많아요~사고싶은것 꾹꾹 참느냐 애썼습니다..!!ㅎㅎ

just ah perfect click!

Thank u so much :)

wowow,,what a photography....

Thank u :)

잘봤어요^^ 잘 지내셨는지요?ㅎㅎ
중간에 마우스 인형땜에 한번 깜짝 놀랬네요 ㅋ
오늘도 좋은 하루요!

앜ㅋㅋ저도 다시보다가 마우스 인형에 깜놀!!ㅋㅋㅋㅋ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ㅎㅎ굿밤되시고~내일부턴 또 행복한 한주 만들어 보아요^^

이케아는 신나게 골라먹고
신명나게 돌아다녀야 제 맛이죠^^

앜ㅋㅋㅋ맞아요^^그러다가 생각보다 금액이 많이 나와서..당황스...ㅋㅋㅋㅋㅋ

이케아 광명으로 가셨겠군요~
식당에는 음식이 저렇게 싼지는 몰랐어요. 아 먹고 올껄 ㅋㅋ

네^^광명으로 갔어용!! 크~이케아에서 아무것도 안먹으면 손해입니닷!!ㅎㅎㅎ다음엔 잔득 드시구 오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