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ic at the disco: Emperor's New Clothes

in #art6 years ago (edited)

Panic at the disco: Emperor's New Clothes


오늘도 찾아온 영상 속 그림 찾기 입니다:D
It is finding a picture in the video that I came to today.
짝!짝!짝!
이벤트 같은 건 아니지만 재미있게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봤습니다.
It's not like an event, but we prepared to have fun.


오늘의 장면 공개 하겠습니다.
I will reveal the scene of today.
KakaoTalk_20180213_231115315.jpg
제 그림이 많이 미숙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My picture is very poor, but please support me.


Panic at the disco: Emperor's New Clothes는
https://steemit.com/kr-art/@j-data/do-you-know-panic-at-the-disco
↑여기서 얘기 드렸던 그 강렬한 뮤직비디오입니다 :)


♡다함께 보시죠♡
♥See you all♥

https://youtu.be/7qFF2v8VsaA
영상을 올리면 저작권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해서 링크로 바꿨습니다 :(

한번 해보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시죠??

If you have tried it, do you know it?

영상 속에서 제 그림을 찾으셨다면 댓글로 찾았다! 혹은 시간 등을 적어주세요♡

If you found my picture in the video, I found it in the comment!
Please write down your time.

그럼 더더욱 재미있게 뮤직비디오도 보고 그림도 보실수 있어요 :D

So you can see music videos and pictures.



너한테 고백할께 있어
"나랑 팔로우 할래?"



업보트 와 팔로우를 해주시면 힘이 불끈불끈

Up boats and follow me

Sort:  

뭐랄까. 가디언즈 오브 겔럭시에 나오는 캐릭터중 하나 같네요. ㅎㅎ 강렬한 뮤비네요. 그림도 표현을 잘하셨네요 ㅎㅎ 2:19초 입니다.

@socoban님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D
new-years-eve-1953253_1920.jpg

이것 말고도 엄청 강렬한 뮤비가 더 있어요 ㅎㅎ
앞으로 그림 공부 많이 해서 좋은 그림 많이 그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좀비 영화 매니아라 내성이 있지만.. 왠지 무서운 뮤비네요 ㅋㅋ

엇! 저도 좀비 영화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저와 공통점을 가지고 계시네요 :)

오~ ^^ 그렇네요. 나중에 추천 좀비 영화 목록도 올려야겠군요!

앞으로 늘어날 콘텐츠들을 준비해야겠어요 :)

겸손하시긴.. 그림 잘그리셔요! 영상은 퇴근 후에 확인해봐야겠네요 ㅎㅎ

@soohyeongk님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영상 확인 하시고 그림 찾아보세요 :)ㅎㅎㅎ
오늘도 화이팅 하세용

2분 19에서 20초 같아요 : )
다른 분이 이미 찾으셨군요

@bellsound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사람이 찾았어도 한번 찾아보는 재미죠 :)
이렇게 방문해주시고 그림까지 찾아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그림 많이 공유하고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우아 친형이 미대 출신이라 그림 많이 봤는데
(형보다 잘그리시네요 하하하)
팔로우와 보팅 살포시 누르고 갑니다

앗..@koreareporter님 감사합니다 :)
에이...미대 출신이시면 제대로 그리시면 저보다 잘 그리실꺼예요ㅠㅠ
제 그림을 이렇게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그림들 많이 올리겠습니닿ㅎ

2:19초입니다!!!!
열심히 찾았네요 ㅎㅎ

@rbaggo님 또 이렇게 저의 소소한 놀이에 참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열심히 찾아 주셨다니 이것은 감!동!이다...
글림실력을 키워서 더~ 멋진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