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Miami /David Caruso /Horatio caine[데이빗 카루소/ 호라시오 케인]

in #ar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19_082901533.jpg



I’m wondering if you recognized him! Horatio is my favorite charactor in my life. Does it look like him? I really hope so lol
If you know who is this, leave me a comment! <3
Thank you for liking my drawings. :)


이 그림속의 남자가 누군지 알아보시겠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거든요! >< 누군지 알아보셨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 그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




Drawing by Jinnie
Feb. 26, 2018

Sort:  

사실 누군지는 잘 모르겠어요 ㅜㅜ 그래도 그림 멋져요 ^^

ㅎㅎㅎCSI안보시면 알수가 없습니다 ㅠㅠ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ㅎㅎㅎㅎ

아무리 봐도 모르겟는데여..ㅠㅠㅠㅠ

@yjc638님 이 사람은 말이죠~
CSI에 나오는 호라시오 케인이라는 등장인물입니다 : )


기침소리를 내었는가?

미드에 나오는 캐릭터인가요..?
정답 공개해주세요~!

정답은 바로 제목에 있는 CSI의 호라시오 케인 입니다 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배우죱!!!
CSI 안보셨던 분이라면...알수 없을꺼예요 ㅠㅠ..
보셨다고 해도..모르실수도... : (

오늘의 디테일은 눈인가요 ㅎㅎ

@ganzi님을 위해서 퀴즈 한번 더 열어야겠어요!!! ㅎㅎㅎ
이번 그림의 디테일은 눈이 맞지만 상품은 ....없숩돠!
얼른 @ganzi님의 재밋는 스팀잇을 위해 퀴즈를...만들러....

CSI마이애미를 아직 못봤어요!!ㅠㅜ 요새 뒤늦게 CSI를 보고 있어요ㅋㅋㅋ

@akoano님 CSI 재밌죠??ㅎㅎㅎㅎ
진짜...미드중에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 : )
또 보고 싶닷...

ㅋㅋㅋ정말 드라마 안보는데 너무 빠져서 보고 있어요~ㅋㅋ

맞아요!! 저도 이거 말고 보는건 딱히 없어요 ㅎㅎㅎ

저도 그 유명한 csi는 안챙겨봤네요..

저는 예전부터 챙겨보고 있었는데... 요즘 못봤어요...ㅠㅠ
그러다 어제 티비에 나오길래 생각나서 한번 그려봤습니다 ㅎㅎ
한번 봐보세요!! 은근히 재미있습니다 : )

누구입니꽈~~~ 밤늦게까지 열정을 나눔하시네요ㅎㅎ

ㅎㅎㅎ어제 이거 그리다가 또...새벽에 자버렸어요ㅠㅠ
재능이 없으니 열정이라도!!!! 흐하하하하
이 분은 제가 좋아하는 csi의 호라시오 케인이라는 등장인물이예요 : ) 헤헤
csi를 보지 않으시는 분이면 알수 없는...흑흑

잘은 모르겠지만, 그림이 좋네요.
저는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을 부러워하는데.
뭇 사람의 부러움을 받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림을 잘 그리려면 노력을 해야 하는데, 제가 중학교 이후로는 도대체 그림을 그려볼 일이 없어서요.
몇 년 전에 만화그리는 그림책을 딸에게 사주었는데요.
제 딸은 그림 그리는 것을 아주 좋아하거든요.
딸한테서 만화 그리는 책을 빌려야 겠어요.
그런데 시간이 되어야 말이지요.
그림 공부에도 꾸준함과 치열함이 필요할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youngson님 방문해주시고 그림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그림에 대해서 잘아는건 아니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하루에 짧게는 20~30분씩 아무 그림이나 그려보세요. 그러다보면 짧은 시일내에 원하시는 그림을 차츰차츰 그리실 수 있으실꺼예요 : )
저도 그림에 대해 배워본적이 없어서... 힝 ㅠ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csi를 안봐서 그저 그림솜씨에 감탄만 하고 가요. 부롭습니다ㅠㅠ엉엉

@v0v님은 아이디 볼때마다 웃고 있는거 같아서 너무 좋아욯 ㅎㅎㅎ
흑흑 ㅠㅠ제 그림을 좋게 봐주시다니....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정답. 카페에서 바닐라라떼를 주문하고 바리스타를 쳐다보고 있었더니 바닐라시럽이 아닌 헤이즐넛시럽을 넣고 있는 것을 발견한 남자.

@maanya님의 센스는 역시...크....
바닐라 라떼 시켰다고!!!!!!!!!!!!!! 사자 후 하기 1초전인 남자 ㅎㅎㅎ
오늘도 @maanya님 덕분에 웃었습니다 ♡♡♡

♡♡♡ 이번 주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