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life_Photo

in #art6 years ago (edited)

California


캘리포니아주에는 미국인의 10%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In California, 10% of Americans live.

모두가 아실꺼 같은 이야기는 그만두고 제 사진을 보여드릴께요:D

I will tell everyone that I am going to quit and show you my picture :D

이 사진들은 제가 캘리포니아에 지낼 때 찍었었어요.

These pictures were taken when I was in California.

KakaoTalk_20180213_102413950.jpg
집 근처에서 분위기 있게 찍고 싶었던 사진입니다 :(

I wanted to take an atmospheric picture near my house :(

KakaoTalk_20180213_102517201.jpg
밥 먹으면서 저 동상이 너무 이뻐보여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D

It's a picture of a statue that looks so pretty when we eat.

KakaoTalk_20180213_102532800.jpg
해변가에서 이쁜 노을도 한컷!

I also have a beautiful glow at the beach!


번역은 구글이 도와줬습니다

Google helped translate


여러분의 댓글과 업보트는 저에게 힘이됩니다.

제 글을 봐주시는분들 모두 항상 감사합니다.

Everyone who looks at my article is always thankful.

Sort:  

해변가 노을이 참 예쁘네요~!^^

감사합니다ㅎㅎ
@jovely 님은 프로필사진처럼 꽃보다 아름다워요 :)

@amaran입니다( 아마란) 반갑습니다!!^^
이국에서 사시네요 구글 번역은 영어를 한국어로???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amaran 님:)
앞으로 많이 소통하고 저와 놀아주세요 :) ㅎㅎ
이국에 살다가 한국으로 들어왔어욥

안녕하세요~
미국에 살다가 오셨군요~
저는 지금 일때문에 캐나다에 살고 있는데,
올해 가을쯤이나 한국으로 돌아갈것 같애요ㅎㅎ
그때까지 스팀잇 열심히 해야겠어요~

제 친구도 지금 벤쿠버에 있어욥!!ㅎㅎ
일때문이긴 하지만 :)
@dipsi3 님도 힘내서 일 열심히 하시고 한국에 무사히 들어오세욥! ♡

캘리포니아.. 저도 가고싶네요ㅜ

시간과 돈이 문제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훨훨~ 털어버리고 꼭 가보세요 :)
이뻐~요ㅎㅎ

캘리포니아에 사셨었군요. 정말 사진 풍경이 멋집니다.
저도 이런 곳에서 사진 찍어보고 싶네요. ^^

한국에도 이런 멋진 풍경을 가진 곳들이 있을꺼예요 :)
이쁜 사진들 많이 많이 찍어서 보실수 있도록 올려드릴께욥!! ㅎㅎ

와우~ 넘나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여기 있는 사진 뿐만 아니라 이쁜 사진이 아직 엄~청 많아요 :)

사진 엄청잘찍으시네요 갬성 넘칩니다ㅎㅎ

정말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 처럼 찍고 싶은데 마음처럼 안되네요 :(
그래도 계속 찍다보면 좋은 사진이 찍히겠죠??ㅎㅎ
@oichoto님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