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두툼한 물감들의 재질감이 너무 좋으네요.
보라 계열이 어둡게 깔리니 신비로운 느낌이 전해져와요
오오~옹 ~ 오옹~!!

오오~~~ 감사합니다 :)
보라는 보면 볼수록 신비한 색 같아요^^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글자모양 중 ‘역상’이 생각나요. 향기가 공기에 가득한 듯 해요^^

향기가득한 세상을 꿈꿉니다 ~~~^^
오늘도 모든일 잘풀이는 날되세요 :)

어머낫..
신비로움. 보라색. 라벤더.
오로라 느낌도 나네요^^

오로라~~~ 참예쁜단어네요...
그러고 보니 오로라 느낌도 나네요 :)

보라색과 금색이 절묘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힐링그림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보라와 금색 넘 다정한 커플인거 같아요 :)
@twohs 님도 향기 가득한 날되세요!!

말로 표현할 수 없게 예쁜 보라색이에요.
그리고 그 창의성에 다시 한번 놀랍니다.
라벤더는 보라색 꽃인데, 그 꽃을 노랗게 표현하고, 하늘을 찬란한 보라색으로 표현하셔서, 너무나 환상적인 그림이 되었어요.
별 하나하나의 반짝임도 너무 좋고요.

오늘 이 그림을 보고 전 정말로 힐링이 되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59.67
ETH 2343.7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