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 - Sketch on iPadsteemCreated with Sketch.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eon입니다.
원래는 크립토스쿨1화를 업로드 예정이었으나 컴퓨터가 망가지는 바람에 업로드를 못하게 되었네요😥
주 1회 연재가 목표였는데 1화부터 계획이 틀어져버렸네요. ㅜㅜ
오늘 급하게 그린거라 별로긴 하지만 이거라도 잘 봐주세요ㅎㅎ,,,

IMG_0027.JPG

나중에 시간되면 다듬어서 예쁘게 그려보고 싶네요

Sort:  

This is so cool! I have a Windowns SUrface Pro 4 that allows for digital sketching. I have to practice though lol

Surface Pro is nice tool!
I'll look forward to your work😀

I'll keep working on it and upload the first thing that isnt terrible haha

도끼가 비트코인 샀나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그건 아니지만 저는 비트코인을 좋아하기에...왕좌느낌으로 그려봤습니다

크립토 스쿨 주 연재1회입니까? 속상하네요.

주 1회가 목표였는데...변동이 심한 코인판이라 좀 더 땅겨야겠네요

와 빝코 간지 ㅋㅋㅋㅋ 클라쓰으

컴터가!..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22.84
ETH 2981.82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