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너무 멋진데요~저도 초보라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어려워요.ㅠㅠ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환영합니다.
첫 인사 할 때는 #introduceyouself 태그를 쓰면 좋습니다.

올리신 그림은 “그림일기 yul”이라는 씨리즈인가요?

처음이라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먼저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일기yul 씨리즈로 꾸준히 업데이트 할예정입니다^^

상단의 돋보기 누르고 “초보” “가이드” 등을 검색하면 도움되는 글이 많이 나옵니다.

네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대로 차분히 읽어보고 공부해봐야겠네요^^

Welcome to Steem @heeyaa35. Feel free to follow me @kanasite and upvote. Cheers :)

그림 너무 예뻐요 히야님! :)
앞으로 많은 그림 올려주실거요!?ㅎㅎ

네^^ 예쁜그림 많이 그려올릴께요^^

잘보고 갑니다. 마음까지 따뜻해 진거 같네요. ㅎㅎ

정성스런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렇게 움직이는 건 어떻게 하신거에요? 신기해요!!

포토샵으로 처리한거에요^^

눈 오는게 너무 예쁘네요.^_____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1.79
ETH 3541.9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