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봄이 피어난 곳

in #art6 years ago

Df_0.jpg

안녕하세요. 하르양입니다. @haryang

오늘 선보일 그림은 벚꽃 나무 길을 형상화 해본 "봄이 피어난 곳" 이라는 주제로 그려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튜어스가 있긴 한데 육아로 바쁘기도 하고, 펜을 어디다 두었는지 찾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도 노트5와 S노트를 이용한 그림입니다.

개인적으로 벚꽃을 좋아합니다. 특유의 색감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연핑크? 라고 하기에는 다양하고 오묘한 색감이 있지요. 벚꽃축제도 여기저기서 할테니 기대되네요. :)

뭐, 아이들하고 같이 갈 수 있으면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벚꽃축제로 괜찮은 곳 추천 받습니다ㅎㅎㅎ

눈과 단풍잎과 함께 떨어지면서 쓰레기(...) 취급 받을 수도 있지만 바람에 떨어지는 그 모습을 좋아합니다.

손이 곰손인지라 표현력이 부족하네요... 이해 바랍니다ㅠ

이제 연습하는 중이니까요!! ㅎㅎ

금손 되도록 노력해봅시다아아아아아~

이상, 하르양이었습니다. @haryang

Sort:  

금손이신데요, 뭘. 하하. 그림 잘 보고 갑니다.
노트 5로 그리셨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 노트5가 간편하게 그리기에는 좋더라고요 ㅎㅎ

벚꽃축제는 지방이라면, 진해말고 바로옆에 있는 창원을 추천합니다.^^ 제 고향이기도 한데.. 창원은 가로수로 벚꽃을 많이 쓰고 있답니다. 조금은 여유롭게 즐길수 있으실꺼예요. 만약 지역이 서울이시라면 당연히 여의도죠.^^

제가 예전에 옆옆 동네인 마산에 살았어서 창원 잘 알고 있습니다 ㅎㅎ 대표적인 두군데 다 좋죠~
여의도는 그 시기에 사람이 워낙 많은지라 아직 가족과 가기에는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

하핫!! 같은 동네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떠나온지는 제법되었지만.. 그래도 고향분을 만나면 반갑죠.^^

스팀잇에는 손재주가 많으신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ㅎㅎ 봄을 느끼고 갑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구요 ^^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좀 더 손재주를 키워봐야죠~ ㅎㅎ

벚꽃은 곡선을 가진 직사각형으로 표현한 게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감사합니다! +_+ 확인했습니다~

심플하면서 색감만으로 느낌을 나타내는 스킬이 부럽습니다 ㅜㅜ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자신의 색과 개성이 분명하게 묻어나는 그림이라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