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아이의 증명사진

in #art7 years ago

노트15_0.jpg

안녕하세요. 하르양입니다. @haryang

오늘 선보이는 그림은 아이의 증명사진이라는 것을 그려보았습니다. :)

월요일부터 등원에 사진이 필요해서 대형마트 내 사진관에서 찍었습니다 ㅎㅎ

아이가 나름 말도 잘하고 컸다고 생각했는데 카메라 앞에서 어찌나 쭈뼜거리는지 사진사분과 남편이 고생했네요 ㅠ.ㅠ

자주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주는데요. 그럴때는 나름 표정이나 포즈도 잡는데 큰 카메러 앞에서는 많이 어색했나봅니다.

다른데 쳐다보고 쑥스러운지 고개도 숙였다가, 괜시리 윙크도 해보고 눈도 질끈감아보기도 했습니다.

제가 찍는 사진이라면 다 예쁘다며 놓치지 않았겠지만 증명사진이라 눈을 잘 뜬 정형화된 사진이 필요했습니다.

사진 찍는데 꽤 시간이 걸렸더랬죠 ㅠ.ㅠ

그래도 다 나온 모습을 보니 이제 아이는 영락없는 어린이의 모습이었습니다. 예전에는 아기 같았는데 말이죠. :)

벌써 언제 이렇게 컸나 싶습니다.

이렇게 또 세월이 지나가고, 아이가 커나가고 있음을 다시 한 번 느껴봅니다.

이상, 하르양이었습니다. @haryang

Sort:  

아이들이 잘하던것도.. 갑자기 안하기 시작하면.. 정말 답이 없죠.^^ 우리 아이들은 정말 예상불가입니다.^^

예측 불가라 아이의 행동이 더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이번에 유치원에 아이가 등원하게되어서, 저희도 사진관을 좀 가야할 듯해요.. 요즘 사진만 찍으려고하면 꽃밭침을 하는 우리 딸이 사진관에서 그러진 않겠죠.^^

시간이 참 빠른 듯합니다.
감개무량을 느끼시는 듯한 포스트 내용이네요....

저도 사진을 찍는게 그다지 내키지 않아서
속썩였던 기억이 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아기였던 애가 어린이로 보일 때 참 이런 생각 많이 하시는 거 같아요.ㅎㅎ
아이가 많이 어색했나봐요.. ^^ 그래두 사진은 잘 나왔을 듯. ^^
위에 그림이 아이가 그린 거 같이 넘 이쁘네요.ㅎㅎ

너무 귀엽네요. ^^ ㅎㅎ 정영화된 모습은 아이들에게 부자연스러운 것이니까 힘든 것 같아요. 그때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ㅋㅋ

저희 부부도 곧 아이의 부모가 되는데 :)
사진을 많이 찍어놔야겠어요.
나중엔 다 추억이 되고 행복이 될 듯 :)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D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작가님 그림의 감상평을 정성껏 써주시는 분들께 상품이 지급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금손 포스트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0.33

네 감사합니다! 해당 글에도 덧글을 남겼습니다.

Hi @haryang! You have received 0.33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르바 미술관 9회차(Feat. 정성스러운 Best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세월이란것이 정말 빠른것 같습니다 ..:-) 멋진 그림 잘보고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