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dish Pike Fishing Transport

in #art6 years ago
  1. Swedish Pike Fishing Transport design/스웨덴 파이크 낚시 배 디자인
    mid2.jpg

2.Sketch of the fish/물고기의 스케치gaddfiske2.jpg

3.Finished Version/완성mid2.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is is so cool and well done <3 I love it! upvotes and resteems

Thank you veryspider! I follow you to see upcoming stuff :)

Wow! I feel embarrassed! /).(\

You are so lovely~

Very nice... Hope you like my art too sir 😊💟

Great follow you and will check your work out :)

스웨덴은 정말로 저렇게 배를 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의 마차버전이네요? 저 물고기가 배를 끄는 건가요?!잘 구경하고 갑니다~^^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끄는게 아니고 잡은거군요!!엄청난 월척이네요!!

스케치 너무멋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Great job! I love your style.

오오 모터가 따로 필요없겠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3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 just got a vote from @sndbox-alph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