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winter village/한 겨울의 조선

in #art6 years ago

Hey! Here is one of my approaches to digital painting. You can see the process in the images. This image is based on a korean winter village.

한국민속촌에 다녀와서 영감을 받아 그린 그림입니다.
아래는 그림을 그리기 위한 과정입니다.

sketchup base for planning the shot
3D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전체적인 배치를 생각합니다.

painting and photos
색감을 입힙니다.

adjusted mood and story
그림에 이야기를 더합니다.

Sort:  

엥 한국말 엄청 잘하시네!

한국말은 열심히 배우는 중이고, 제가 옆에서 좀 도와줬어요~ ^0^

Good post! Add kr tag:-)

와~멋져요! 한옥의 집 구조를 세세하게 잘 그리셨네요~

그림 너무 예뻐여 컴퓨터로 전문적으로 그리시네요
부럽네요 저도 한번 배워봐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당신 그림 멋져요

와 이야기 입히는거랑 아닌거랑 느낌차이가 엄청나네요
어제너무 반가웠어요
이렇게 멋진 그림을 그리시는분이셨구나
게임만드신다고 했던것같은데 맞나요?
잘되길바래요^^

감사합니다. ^^

대단한 실력입니다.
3d로 멋지게 구현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우와 감탄하고 갑니다. 정말 훌륭하세요~~+_+

감사합니다. ^^

와 대단한 실력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22.47
ETH 3049.10
USDT 1.00
SBD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