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스팀잇 로고를 ai파일로 그려봤습니다. 공유해요 / Share the steemit logo files | Ai | png | faviconsteemCreated with Sketch.

in #art7 years ago (edited)

스팀잇 로고파일을 공유합니다.

Share the steemit logo files | AI | png | favicon
Downloand .zip

스크린샷 2017-06-16 오후 4.59.42.png


어째 주말이 일하는 날 보다 바쁩니다. 일을 다 마치고 본격적으로 포스팅 할려고 보니 12시네요....
일상 이야기와 제가 쓰고싶은 글만 생각나는데로 적다가 스팀잇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는게 무엇이 있을까 고민을 조금 했습니다.
채굴 또는 암호화폐 이야기들은 제가 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고 이미 잘 설명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생각하던 차에 의외로 스팀잇의 로고를 그냥 갔다 쓸수 있는 곳이 별로 없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외국인들이 올려둔게 있는데 링크가 끊긴게 많더군요.

제가 가지고 있는 잔 제주중 가장 오래동안 하고 지금도 부업을 담당하고 있는 디자인 기능으로 스팀 사이트에 가서 캡처 후 일러스트에서 그려 버렸습니다. 간단한 제작기와 함께 파일 공유합니다.


로고 제작기

  •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스크린 캡쳐를 통해 로고이미지를 확보합니다.
    2222.jpg

  • 일러스트레이터로 로고만 크롭하여 배경으로 깔아줍니다. 이미지는 command-2눌러 잠궈주고, 펜툴로 로고를 따줍니다.
    6666.png

  • 타이포도 가이드선 그려주고 펜툴이 아닌 도형을 이용해 대략적인 크기와 폭을 맞춰서 따주고, 조정툴로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8888.png

7777.png
도형을 겹치고 쪼개고 해가면서 만들고 마무리로 다 합치면 됩니다.

100.png

101.png
위 두 이미지는 과정 이미지입니다. 이런식으로 최종으로 가면 합쳐서 선정리를 해줍니다.

  • 공식사이트에는 steem만 타이포가 있어서 it 두글자를 steem자에서 부분발췌하여 만들었습니다. 크기와 간격은 제 임의로 조정하여 제작했습니다.
    9999.png
    105.png
    컬러는 캡쳐한 이미지에서 뽑아서 똑같은 컬로로 맞춰줍니다. it의 i는 분위기에 맞게 밝은 컬러로 구분을 줬습니다.

  • 파비콘도 그림을 불러와 잠금을 하고 위에 외곽 도형을 그려주고, 스팀로고는 그려둔걸 복사하여 크기를 맞춰줍니다.
    107.png

  • 완성된 로고를 각 도큐멘트에 정렬하여 png파일로 저장하면 끝!!
    0.png


  • png

    steemit-00.png
    steemit-01.png
    steemit-nametag.png
    일반유저들을 위해 팔로미 옆 아이디란은 비워둔겁니다. 포토샵이든 이미지 편집프로그램으로 불러서 본인의 아이디를 적어서 사용하세요.

    steemit-golbang.png

    저처럼 이렇게 응용해서 쓰시면 됩니다. ai파일 받으시면 사용자이름부분은 수정할 수 있도록 폰트를 깨지 않았습니다.


    steem-favicon.png

    전체 묶음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Downloand .zip


Sort:  

골방님 고맙습니다! 이런 좋은 리소스를 공유해주시다니. 지금까지 PNG로만 사용했습니다. 우리 디자인 회사에서도 이게 상당히 도움이 될것입니다. 잘 쓰겠습니다!

도움이 된다니 시간내서 만든 보람이 있습니다. ^^ 맘것 쓰세요. 커뮤니티 보다 보니 티셔츠도 만들고 하는데 ai파일이 공식사이트 가도 안보이고 해서 그냥 만들어봤습니다.

오...역시 깔끔하십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대단하십니다 ㅎㅎ
태그에 kr-art도 추가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아 늦은 시간인데 댓글이 쾌속으로 달려서 잘못 본줄 알았습니다...+_+ 태그는 달아두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
보팅 및 팔로우 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골방님 혹시 이것 영문으로 번역해서 올려도 될까요? 더 많은 유져들이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서요. 글 리워드로 받는 스팀달러는 물론 골방님께.

아 번역해주신다면 너무 감사하죠.... 제가 번역기만 발전하길 기다리는 족속이라...;;;;

네 별말씀을요. 골방님이 열심히 하신것! 널리널리 퍼뜨려야죠!
파일 열어보았어요.
이미지 파일 받으면 한숨부터 나오는 피곤한 스타일인 저에게 이것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Screen Shot 2017-06-18 at 12.28.22 PM.png

벌써 ㅎㅎ 감사합니다. 디자인할때 지저분한걸 좀 싫어하긴합니다. ^^

일러로 맨든 로고... 이건 굉장히 귀하네요

제가 검색능력이 딸리는 편이 아닌데 잘 안보여서.... 만들어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넵. 감사합니다.

우와~ 이거 초보자들이 하면 상당한 시간을 가져가는 일일텐데... @golbang 님 감사합니다~ :)

네 잘써주신다며뉴제가 감사하죠

✈ 골방님 이렇게 스팀잇 로고를 예쁘게 만들어서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예쁘게 만들어주신 로고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쓰신다면 저도 보람이 될것 같습니다.

우와 멋지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