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CheerupBot Image Character]쳐럽이 이미지 캐릭터 작업기

in #art7 years ago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는데.. @cheerup 요 계정 쓰시는 분이 로봇인가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사람인줄알고 감사인사를 남겼는데.. 여러 글에 저절로 남겨지는 건지 어리둥절하네요! 그나저나 졸라맨도 못그리는 초보자의 입장에서 봤을 때 견본 스케치만으로 이미 완성본 같은 느낌ㅠㅠㅠㅠㅠ 평상복 입은건 넘나 러블리하고 체육복 입은건 건강한 느낌이네요! 정말 cheerup 뿜뿜!!!!! SD 버전이라는게 3D 같은 느낌인가요?? 하핫.. 잘 모르지만 기대되네요^0^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Sort:  

@cheerup 은 kr 태그를 쓰는 유저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만든 로봇입니다.
자동으로 게시물을 찾아다니면서 보팅을 하지요.
감사인사를 남기시면 로봇 관리하는 분이 흐믓하게 읽는다고 하니 계속 말 걸어주세요.
sd는 super deformation의 약자로 burble head 라고도 부르는 머리를 크게 그리는 과장된 기법을 말합니다.
쳐럽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