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ot Art 도트아트] PyeongChang Olympic torch - Yuna Kim ; 평창올림픽 성화 김연아

in #art7 years ago (edited)

11.png

안녕하세요. @familydoctor 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열리고 있는 평창올림픽 잘 즐기고 계신가요? ^^
어제 평창올림픽의 개막식이 있었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즐겁게 봤습니다.
드론도 인상깊었지만, 제가 가장 인상깊었던 장면은 바로 한국의 피겨여왕 김연아와 남북한의 선수들이 성화를 같이 들고 있는 장면이었습니다. 오늘은 그 장면을 도트로 그려보았습니다.


Hi~ Im @familydoctor. Im medical doctor in Korea.
Do you enjoy winter olympic in Pyeongchang, Korea?
Yesterday, There was a Olympic opening. I was very happy and watched all of the opening!
In my opinion, the scene that Yuna-Kim(Korean, figure skating Golden medalist) and south-north korean ice hockey players holded olympic torch was very amazing. You know, South Korea and North Korea were at risk of war. But, that scene showed a peace of both country. So, I draw a dot art that scene. Enjoy my dot art!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완성. complete!!

11.png


제 도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창올림픽 재밌게 즐겨주세요.
Thank you for watching my dot art. plz enjoy Pyeongchang winter olympic! from Korea.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으아니 도트노가다로 이런걸 구현해내시다니....
능력자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놀라운 작품 잘봤습니다ㅠ

우와 도트로 그리는건 어떻게 그 리는 거에요??
완전 감탄합니당 ㅎㅎㅎㅎㅎ

정말 잘 그리셨어요. 잘보고 갑니다.

귀엽네요
심플하면서도 눈에 탁 들어오는 그림입니다

와... 정말 혀를 내두르면서 봤습니다 ㄷㄷㄷ ㅋㅋㅋ

우와~~ 대단하셔요. 이런 걸 만들려고 어떻게 작업을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와우 이걸그리셨네요!
이장면 진짜 멋있었어요

우아 잘하셨네요~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30.09
ETH 2323.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