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3D모델링을 위한 원화 정면해석

in #art7 years ago

요즘 학원다니는데 3D모델링과 원화를 똑같이 만드려면 원화 해석이 중요하다고 정면 해석 과제를 내줘서 요즘 한거 입니다.

드로잉 실력은 없어서 최악이긴 하지만 조금씩 드로잉실력도 늘리면서 모델링을 원화와 똑같이 하기위한 원화해석에대해 조금싹 연습중입니다.

하루 한개씩은 해봐야 할거 같군요 ㅎㅎ

빨리 렘도 만들어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해석 1.png

해석 3.png

해석 2.png

Sort:  

오우 그림 좋은데요? 다르것도 그렇지만 그림실력은 계단형으로 성장한다는거 잊지마시고 열심히 그려가시길 바랍니다^^

네 ㅎㅎ
주가 3D인데도 나중에 색칠할때 필요하다보니 슬프더군요 ㅎㅎ
2D하기 싫어서 3D간건데 ...쩝

Congratulations @dkssud753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잘그리시는데요 ㅎㅎ

많이 부끄럽습니다. ㅎㅎ

우와 잘 그리시는데요!? 부럽네요 ㅠㅠ
저는 똥손이라 ..쩝

자기 짤방 그리기 정도까진 연습하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5.60
ETH 2627.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