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감사합니다~~ 대문 잘 쓸게요!
@dbgns님께 대문이나 프로필 요청하실분들은
https://open.kakao.com/o/g5DTu5E 스팀달러를 들고 오픈카톡방으로 오셔요~

제가 감사하죵 ㅠㅠ !굿밤 보내세용!!

와 안녕하세요! 대문도 그려주시고 능력자시네요!!

만나서 반갑습니다!!ㅎㅎ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했습니다

아니에영!! 반갑습니다!! 저도 자주놀러갈게여!! 팔로햇습니다

오와 귀여워요! ㅎㅎㅎ
멋지네요~ 이모티콘도 제작중이시라니!

취미처럼 하는거라 솜씨가 좋지못해여!!

에이 고래그림만 봐도 잘그리셨습니다!!

요청하신다면!! 언제든 그려드릴게요~!! ㅎㅎ캐릭터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연애강사로 활동했던것을 지식삼아 연애 포스팅을 하고 있는 @bangrangza 입니다.

@xiian 님 포스팅에서 보고 다녀갑니다^^ 저도 아직 뉴비지만 도움되는 일이 있다면 도와드릴게요.. 그나저나 그림체가 너무 이쁘네요! 금손 부럽습니다!!

연애..!!연애!! 자주 찾아봐야겟어영 ㅎㅎ 아니에여!! 혹시 그림필요할때도 말씀해주세영!! 팔로우햇습니다

여기에도 금손이...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하고지내요~~

감사합니자!!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놀러갈게여!! ㅎㅎ

오늘도 여전히 그림 쏨씨가 좋으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