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dbgns님 환영합니다!
그림 작업하시는 것 즐겨 볼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ryanhan 님 즐겨 볼게요!!

안녕하세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ㅜㅜ
저도 대문이랑 프로필 이미지 만들고 싶은데 실력이 없네요..
저처럼 이미지 필요하신분들에게 작업해주시고 소량의
스달을 받으시는 건 어떠세요?ㅎㅎ

완전 좋져~~ 근데 저같은 미약한 실력두 가능하면
해보구싶내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당!!xiian님

미약하다니요ㅎㅎ 정말 잘 그리시는데요~
제가 @dbgns님의 첫 고객이 되렵니다.
어떻게 신청하면 될까요?ㅎㅎ

흐음.. 제가 ㅠㅠ시스템을 잘몰라서여 혹시
xiian님이 원하는 컨셉 이미지 말씀해주시면 열씨미 만들어드릴게요~!!

https://open.kakao.com/o/g5DTu5E 제가 @dbgns님 이미지 제작 사업하시라고 오픈방 만들어 드렸어요ㅋㅋㅋㅋ 다른분들도 필요하시면 오셔서 등록하세요ㅋㅋ

앜 ㅋㅋ 감사해용 ㅠㅠ 이렇게까지

캐릭터 짤 보고싶네요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많이 준비 돼있어영!! 감사합니당!! 저도 잘부탁드려영!! 팔로우 감사합니다ㅎㅎ
많이 많이 올릴게용!!

ㅎㅎ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화이팅 !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tanama님 자주보러가겟어여!

안녕하세요 ㅎㅎ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ㅜㅜ songa님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당!!

새로 오신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멋진 그림 자주 보여주세요!! 자주 소통하는 사이가 되겠습니다. ^^ 팔로할께요.

아아아!! gilma 님 ㅠㅠ 너무너무 반가워요! 저도 자주자주 놀러 갈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