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분위기가 좋네요 기대됩니다

제이제이쿨님 감사합니다! :-) 🌿

그림도 직접 그리셨네요.. 재주가 많으신 것 같아요! 미미하지만 보팅이랑 팔로우하고 가요~ 자주 놀러올게요!

도현님! 감사해요 ㅎㅎㅎ :-) 제가 할 수 있는만큼 고유한 콘텐츠로 열심히 해보고 싶어요 :-)

와우 멋집니다. 엄청 기대가 되는데요 ^.^;;
꼭 기록해 놓고 자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요호님! 감사합니다 :-) 요호님의 응원을 받으니 힘이 나네요 ㅎㅎㅎㅎ 잘 준비해서 시리즈 시작해보겠습니다!!

기대됩니다! 정말 4월에 뉴질랜드로 떠나시는건가요? 저도 뉴질랜드에 대한 추억이 참 많은데:) 종종 사진도 올려주세요~ 미니웹툰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헤헤 네 심스님(이렇게 불러도 되는가요?ㅎㅎ) 4월 첫째주에 떠난답니다! :-) 슬슬 준비해야하는 시기인데, 3월말까지 해야할 일도 많고 정신도 없어서 저도 떠나는 게 믿기지 않네요. 뉴질랜드를 앞서 경험하고 오셨군요! ㅎㅎㅎ 제 사진과 그림들이 심스님께도 추억을 불러일으켰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뉴질랜드란 곳이 처음엔 참 심심하고 적적하면서도 적응이되니까 또 그만큼 살기 좋은 곳이 없더라구요~ 공기도 좋고 조금만 나가도 바다고 식재료도 저렴하구요. 모든게 잘 되실거라 믿어요:)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심스님!!! :-) 심심하고 적적한 곳을 좋아하긴 하는데 어느 정도일지 막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친절한 댓글 감사합니당 히히

두리 그림이 너무 이뻐요! 응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시안님!! :-) 열심히 준비해서 첫 화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당 히히 !!!

두리의 모험도 @chaelinjane 님의 모험도 모두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프링필드님 :-)) 어떤 모험이 될 지 정말이지 알 수가 없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86.39
ETH 2626.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