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s 님께 바치는 페페 짤방 조공

in #art6 years ago (edited)

최근, 전 힐링 스님 이라는 분께
페페 그리는 노예로 고용이 됐습니다.
요즘같은 불황에 직업이 생긴다는건 정말 고마운 일입니다.

하지만 그림 그리는 인간 군상이란, 다 비슷비슷합니다.
그려야 할때는 안그리고 안그려도 될때 열심히 그리고..
심지어 일이 들어와도 까먹는 일은 다반사죠.

네? 저만 그런거라구요?

얼마 전, 약 1.5주 동안 페페에 대한걸 완전히 잊어버리고 있었더니
스팀챗으로 얼른 일을 하라며 저에게 채찍질을

Screen Shot 2018-02-22 at 4.56.43 PM.png

너무 무서웠습니다.....

하지만....

Screen Shot 2018-02-22 at 5.04.03 PM.png

전 자본주의의 노예니까 10000장을 목표로 그려보기로 합니다.

don.jpg

위 짤방은 물론 그냥 농담입니다 ^^;;;
사랑합니다 스팀잇!! 사랑해요 @ned!!!
SMT 화이팅!!

아무튼

@healings 님이 신청하신 그림은 @twinbraid님을 참교육하는 페페 입니다.

givememoneypsd.png

김성모 작가님 만화의 패러디입니다.

두 분 사이에 어떤 갈등과 애증같은 꿉꿉하고 찐득한 감정이 있는지는 확실히 잘 모르지만,
소문에 의하면 @twinbraid 라는 분이 힐링 스님께 가지고 있는 스달을 모두 스팀으로 바꾸라고 종용했고,
양갈래의 간계에 빠지고 만 힐링 스님은 트윈님이 시키는 대로 손해를 보며 스달을 스팀으로 바꿨으나
바로 그 다음날 스달이 폭등해버려 역시 인생은 혼자라는 교훈을 얻었다는 카더라가 있습니다.

어제의 동료가 오늘은 적이 될 수도 있다는거, 꼭 명심하세요.
이곳은 전쟁터에요. 그 누구도 믿어선 안됩니다.

인생은 혼자라는 씁쓸한 교훈을 남기며
전 내일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DQmYpqxLbLCuVE73ccFymZYNgKUDJ7mfETvr3caznVqPFbb.gif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짱짱 캐롯님은 신입니다.. 갓캐롯

완젼 웃기다..
털봐...으~ 징그러워 변태!!!

저 사연이 사실이라면 좀 더 과격한 표현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하네요 ㅎㅎ. 물론 지금 그림도 만족스러워 하실 것 같습니다.!

ㅋㅋㅋ 힐링스님이 좋아하실것 같네요. 트윈님 종아리에 근육이 ㅜㅜ

그래도 스팀잇에는 여전히 좋으신 분들이 많지 않나 생각을 하고 그렇게 믿어봅니다.ㅠㅎ

역시 트윈님의 대예언은...무시무시한 힘을 발휘하는군요!!
적절한 짤! 드리겠습니다~필요없어!!
이곳은 약육강식의 세계 정글 스티밋!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님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