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Ludorum 님 프로필 그림 가져가세요 🥕🍰 & @Soyo님께 받은 인장 자랑!

in #art7 years ago

cc.png

우선 제가 지나가는 말로 한 리퀘스트를 흔쾌히 받아주신 @Soyo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ㅎㅎ
당근색 머리가 넘나 귀여운 꼬마아가씨를 그려주셨어요 ㅠㅠ
디즈니 공주님 같은 그런 귀욤귀욤한 아가씨네요!! 점점 아재화 되어가는 저와는 전혀 다른 그런 캐릭터입니다.... 마치 저에게 '그 이상으로 아재가 되어선 안돼!!' 라고 말하는 듯한 느낌은 제 착각일까요??!!
소요님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ㅠㅠ

3일전에 팔로워 300명이 된 기념으로 이벤트를 했습니다.

18분이 신청해주셨고 그 중 5분을 선택하기 위해 랜덤뽑기를 했습니다.

1번! @ludorum 님이 요청하신 "제 프로필을 그림으로 바꿔주세요..!! 신청해봅니다!" 입니다.

Untitled_Artwork-1-2.png

@ludorum 님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군요 ㅎㅎ

그럼 내일 또 새로운 그림으로 찾아올게요~~~~~

Sort:  

귀여운 소녀 그림을 선물 받으셨나보네요 ^^
천진난만하고 착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아래 그림도 귀염귀염하구요 너무 잘 그리셨어요
그림 재능이 부럽네요 저도 뭔가 그리고는 싶은데 그게 아예 안되요
진정한 똥손 입니다 ㅋㅋㅋㅋ

그림은 잘그리고 못고리고의 차이가 별로 중요 하지않아요! 재밌고 즐거운게 가장 중요하죠.

완전 귀욤 귀욤한 프로필 사진이네요!!
아이디랑 너무 잘 어울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

루도룸님 프로필 완전 귀여워요. ㅎㅎ 마음에 들어하실 거 같아요. :)

ㅎㅎ 감사합니다!

대박...!!!!! 수령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이 바뀌었군요!! 잘쓰세용 :)

역시 당케님 그림엔 거부할 수 없는 귀여움이 넘칩니다 ㅎㅎㅎ그림 받으신 @ludorum 축하드립니다!!

귀여운 그림이 제 그림의 장점이자 단점인데 스팀잇에서는 환영 받으니 좋네요..!

와우! 금손님들 멋있어요 ㅎㅎ

:) 감사합니당

ㅋㅋㅋ 캐릭이 넘 귀여워요

ㅎㅎㅎ 감사합니닷

와우 맘에드네요 루도럼님 진짜 개발자같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림으로도 감출수 없는 공대생 & 개발자 느낌 인걸까요!!!

ㅋㅋㅋ엄청 귀엽습니다 ㅋㅋ!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