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Drawing #1] Animated Gif Painted on iPad Pro & Apple Pencil with Time-lapse video // 눈 깜빡이는 gif

in #art6 years ago (edited)

tt.png

Hello, my fellow Steemian friends :)

Today, I would like to share an animated gif of a girl sitting on a stool.
This will be my first drawing series that I will post regularly, hopefully at least 3 times a week.
This is how it goes: I will have brand new theme for each week, and paint something that's related to the theme. I post it on Steemit. Each posting will include time-lapse video and detailed procdure on how the artwork was created.

포스팅거리가 이제 슬슬 떨어져가고 있군요.
이제 뭘 포스팅 해야하지.... 염색 망한것도 써먹고.. 고양이 사진도 올렸고.... 손발이 떨려옵니다.
이제 어떡해야하지???
아, 그래!!
저 그림그리는 사람이죠! 깜빡하고 있었네요.
그러니까 그림을 그려서 올려봅시다.

And this week's theme is Girls
(Then will next week's theme be Boys? You will find out later!)

그냥 올리면 재미 없으니까, 주제를 매주 정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주의 주제는 "소녀들" 입니다.
그럼 다음 주의 주제는 "소년들"이려나요?
그건 다음주에 제 블로그에 오시면 알수 있으실겁니다 :)
포스팅에 관해 대충 계획을 세워봤습니다. 일주일에 최소 3번 이상, 그 주제에 맞는 그림을 올리는겁니다.
일주일에 3일 올리면서 이게 왜 데일리 드로잉일까요?
그건 바로 3 Times a Week Drawing 이라고 하면 제목이 너무 길어지니까.......

Tools used

  • iPad Pro 12.9"
  • Apple pencil

Applications Used

  • Procreate
  • Photoshop
  • After Effects
  • Adobe Media Encoder

gifse.gif

After the painting was finished, I exported the PSD file from my iPad to my laptop.
I opened the file on Photoshop, and made simple 7 frame animation.
그리는 과정입니다.
데이터 폭탄 죄송합니다.
Wi-fi를 써주세요 ㅠㅠ

Screen Shot 2018-01-24 at 12.23.24 PM.png

The worked on separate layers for each line work, color, shadow and lights for easy modification later.

그리고 나면 포토샵으로 불러옵니다.
눈을 깜빡이게 만들겁니다. 7 프레임의 간단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오늘은 첫날이니까,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봤습니다.

ddd.gif

I will come back with another drawing soon.
See ya!

완성이군요 :)
평소에 그릴땐 모델을 정해놓고 그리지만
오늘은 그냥 머릿속에 떠오르는대로 그려봤습니다.
중성적인 소녀네요.... 어......
잠깐,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리 없잖아?
남자로 합시다. 이번 주의 주제는 ㅅㅏ실 소년이었습니다! 쨔잔!


아. 오늘 멘붕 오는 일이 있었습니다;
LA Zine Fest 에 참가하려고 홈페이지를 들어갔는데...
이미 마감됐다고... 아니 이게 뭔 소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엔 분명 3월이 마감일이었는데 ㅠㅠㅠㅠㅠㅠ
다시 찾아보니까 1월에 저한테 온 이메일이 있네요.. 이메일 확인을 게을리한 저의 탓이죠 ㅠㅠㅠㅠ
아.. 너무 슬프다.... 바보같은 ㄴㅏ...

follow_carrotcake.gif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ood luck My friend I wish you success in this art

Thank you bro :)

푸하하 보면서 소녀인데 매우 보이시하다 생각했는데 결국 소년으로 마무리!그러거나 저러거나 나는 펜은있어도 저렇게 못그릴뿐이고~부러운 솜씨입니다~좋은그림 보여줘서 고마워요!응원할께요!

응원 감사합니다 ^^ 앞으로 그림 자주 올릴게요!

와 눈이 깜빡깜빡 !! 무심한 듯 쿨한 저 표정에 소녀들 넘어가겠는데요 ㅎㅎ

여자들도 넘어갈수도 있습니다 [??!]

소녀가 소년이 되고 배경이 나타났다 사라지는... 에이 아무렴 어때. 예쁘면 그만이죠!

와우, 작품 탄생 과정을 보니 더 잼있군요.
잊지 못 할 소년이 될 듯.
이렇게 작품 그리면 얼마나 걸리는 지 궁금해졌습니다.

시간은 컨디션에 따라 달라요. 간단해 보이는데도 며칠씩 걸리는 그림도 있고,
삘 받으면 두세시간만에 다 끝낼때도 있구요 ㅎㅎ
한달이 넘는 경우도 많습니다ㅋㅋㅋㅋ

Amazing work! So fun to watch all the steps and see him transform from a sketchy blur to a realistic figure. You're making a really good case for drawing on the computer instead of on paper.

Thanks @erb :) One of my main goal when drawing digitally is to make them look less digital as much as possible!

와우! 과정까지 보니 너무 신기하네요! 매력적인 소년? 소녀?가 탄생했어요. 제맘에 쏙 듭니다 ㅎㅎ

감상평 감사합니다 ㅎㅎㅎ

눈을 깜빡 깜빡하는 소년..머리색이 너무나 취향저격!! ㅋㅋ그림이 완성되는 거 보는게 왜이렇게 재미있는지! 헷

그림 그리는 과정을 이렇게 스팀잇에 올리니까 저에게도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ㅋㅋ
보는 분들도 재밌고 일석이조네요.

선이 고운 소년인걸로요 ㅎㅎ이랫거나 저랫거나 이쁜데 당근님 같아 보이는건 왜때문인지..ㅋㅋㅋ''

제가 저렇게 날씬하면 얼마나 좋을까요...(오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599.37
ETH 3782.24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