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OliveCon Epilogue and ArtFunding Notice]올리브콘 에필로그와 아트펀딩 휴식공지

in #art6 years ago

소요님, 너무너무 수고하셨고 감사해요. 소요님이 열어주신 이 기회가 스팀잇 역사에 대대손손(?) 기록될 겁니다. 본인과 더불어 항상 아티스트에게 신경써주시고 앞장서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스 실루엣 사진만 봐도 다들 선남선녀들이네요. 제가 끼지 않아 다행입니다. 제가 저 자리에 있었따면 외모로 씨마이너를 만들었을거에요. 씨마님은 이름과 다르게 외모가 에이플러스시네요 기만자 크흠흠.
역시 자금을 들여가시며 진행하셨을줄....너무 감사해요.

Sort:  

다들 선남선녀

그래서 후기에 제 사진은 독사진이 없습니다.
확대하니까 그림으로 커버가 안되는 오징어라서 빼버렸어요.

케이지콘님 보고 싶다는 분들이 한가득인데 언제 한번 팬미팅이라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