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손바닥에 수놓는 아티스트 'David Cat'a' (18.01.31)

in #art7 years ago (edited)

매일 스팀잇에 빠져있는 @autokjk70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풀려서 옷을 가볍게 입고 나왔네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손바닥에 수를 놓는
아티스트가 있어 소개 드리려 합니다.
자신의 손바닥을 캔퍼스처럼 이용하여
실과 바늘로 수를 놓는 남자

image

스페인의 아티스트 데이비드는
2011년 부터 손바닥 살을 얇게 떠서
그 위에 수를 놓는 작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 데이비드의 작품을 감상해 보세요

데이비드는 자신의 손바닥 위에 가족과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을 새겼습니다.
빨갛게 일어난 피부는 그가 실제 자신의 손바닥에
수를 놓았다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image

image

"우리 내면에 남아있는 흔적을

피부 위에 표현했어요.

가족, 애인, 친구 등 저에게

소중한 사람들이죠"

-David Cat'a

image

위에 작품은 인간의 손이 삶의 원천이라는 의미를 지녔답니다.


📷 데이비드는 2018년에 새로운 작품

image

손바닥 위에 피아노를 새기고

image

주위의 사물과 하나된다는 의미를 새기고 있답니다.

image

image

소중한 것을 흔적으로 남기기 위해 손바닥에 수를 놓으며
시작된 데이비드의 예술세계!

스티미언님들은 어떤 흔적을 남기며 살고 계시나요?

출처: http://davidcata.com/

image


● 이전포스팅

대역폭 방지를 위해 뉴비가 알아야 할 사항

Sort:  

자신이 생각하는 가치있는 일을 한다고 말하겠지만
제 입장에서는 이해하기 힘든 사람이네요....ㅠ

저도 조금 이해는 안되지만, 그만의 세계가 있겠죠.
남은 오후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신기하긴한데 작품들을 보니 아픔이 느껴지네요ㅜㅜ 피부를 보니 더 그런느낌이 강하네요. 그만큼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생각도 들구요. 정말 세상에는 다양하고 독특한 아티스트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

아무나 할 수 있는건 아닌 것 같네요.
그도 인간인지라 고통이 따를텐데 그 보다 더 소중한게 있는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킹스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 풀보팅하고 갑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세요. (5일차당첨자)

너무 행복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많은 걸 배우고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저도 봉사하면서 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는 보팅이 없을까요?ㅠ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