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aa Image drawing-Toraa님 이미지 그림

in #art7 years ago (edited)

0BE263E7-17FA-4A21-8431-90E7520F4A60.jpeg

저는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I draw with my iPad.

그런데 사용을 아직 잘 못해서 끙끙거리고 있었어요.
But I am still at a loss as to how to use it.

Toraa님이 알려주셔서 이제 사용법을 알았답니다;
Toraa helped me, so I can now use it.

감사한 마음으로 Toraa님 이미지를 그려봤어요
I drew an image of Toraa with gratitude.

Toraa 님 이미지를 그려봤어요.
I've drawn images of Ms.Toraa.

Sort:  

헉 쪼야님 말씀처럼 엄청 몽환적이게 보이는군요
색감도 그렇고 질감(?)도 부드러워보이는 것이 꿈같아보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잘보고갑니다!!

ㅋㅋㅋ네~질감을 좀 뭉개서 그렸어요~^^ 감사합니다~

So radiant, so light! It feels like she is from the spirit world.

Thank you. I colored it to make it look like a dreamy atmosphere.

황공하옵니다,,,

ㅋㅋㅋㅋㅋㅋ황공까지야ㅋㅋㅋ

오 뭔가 몽환적이고 수줍어 보이는 거 같은 느낌이라 예뻐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저는 눈이 너무 이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감사합니다~마음의 창인 눈이 예뻐야 미인이기는 하죠~ㅋㅋㅋ

따뜻한 그림체가 너무 이쁘네요.
그림에 관심은 많은데, 잘 그리질 못해서 ㅎㅎ
잘그리시는 분들보면 너무 멋있고 부럽습니다 ^^
앞으로도 이쁜 그림 많이 올려주세요~
약소하지만 팔로우+보팅하구 갑니다. 자주소통해요:D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ㅁ<!!

넘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에요 ~~ 예뻐요 ~~ !! >_<

그런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어요~>_<감사합니다~~

무척 잘그리셨네요. 생각보다 아주 많은 분들이 아이패드를 애용하시는 군요.

애플펜슬이 나와서 그런 것 같아요~ㅋㅋㅋ종이에 그리는 것 처럼 그릴 수 있지 않을까?!하는 마음에~ㅋㅋ

제가 아는 Toraa님 맞나요...?ㅎㅎ

넵~맞습니다~

에이카님 몽환적인 느낌에 수줍은 미소가 잘 어울려요! 아이패드로도 그림 그리시는 금손 분들 넘 멋있어요...!!!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아이패드가 펜슬이 생기면서 그리기가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