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사랑

in #art6 years ago

3C87D11F-9AC8-4E8A-A387-4C87C1179AA4.jpeg

다이소에서 작은 캔버스를 팔아요
Daiso sells small canvas.

그림을 그려볼까하고 구매했습니다.
I bought it to draw.

뭘그릴까하다가 그냥 깔끔하게 얼굴만 그려봤어요.
I was thinking of drawing something, but I drew a simple face.

좀 심심보여서 테두리를 둘러줬어요.
The picture looked a little bored, so I drew a border.

집에 장식할게 하나 늘었습니다:)
I added another one to decorate the house:)

Sort:  

귀엽습니다! 저도 다이소 한 번 들러봐야겠네요 ㅎㅎ

ㅋㅋㅋ이천원짜리로 캔버스랑 이젤이 짝궁으로 있어요:)

캔버스에 그림그리면 그 자체로도 액자가 되어서 기분 조아용^^

맞아요~^^하지만 망치면...ㅜㅠ...수정이 어려워요;;

와~ 너무이뻐요 그리신거예요? 언뜻보면 십자수한거같이 보여서요๑′ᴗ‵๑

네~아크릴물감으로 그렸어요:)ㅎㅎㅎ십자수도안으로 쓸수도 있으려나요?ㅋㅋㅋ

캔버스에 그리니까 더 예쁜거 같아요 ~~ !! ^^
천에 그리면 잘 안그려 지던대~ ㅠ 넘 잘그리셨어요 ~~

ㅎㅎㅎ저도 수채로 해보다가 안돼서 아크릴로....ㅋㅋㅋ아크릴은 잘돼요!!

거의 모든것들이 다 있는 다이소~~ 캔버스도 구입가능할줄이야 ^^
예쁜그림 잘 구경하고 갑니다~~

다이소가 참 잘 찾아보면 정말 없는게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잘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을 보면서 와이프랑 잘 지내고 싶네요...^^

와이프랑 잘 지내실 마음이 있으니 충분히 잘 지내실 꺼예요!ㅋㅋ

안녕하세요 작가님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전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