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birthday - 돌 축하 그림

in #art6 years ago

EBC77EAF-9A08-42FF-ADD5-FC68660DA594.jpeg

Sketch-밑그림

93849ADA-8361-4187-B4CD-778DF191A6AC.jpeg

Line drawing- 라인 따기

FD08DAFF-F4BD-45A5-8893-FAACCA98CD5D.jpeg

Coloring-채색하기

저희 부부는 아직 아기가 없어요;-;
My husband and I haven't had a baby yet.;-;

남편의 조카가 돌이어서 선물로 그림을 그려봤습니다.
My husband's niece was the first birthday, so I drew a picture as a gift.

그래도 액자에 넣었더니 좀 그림이 그럴듯해졌어요~ㅎㅎㅎ
The picture was framed.So the picture looked good~hahaha

부끄러워서 몰래놨는데 보고 기뻐해주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I let it slide because I was ashamed of it. But she was happy.

Sort:  

앗 넘 귀엽게 나왔네요 ~!!^^ 조카도 좋아할것같아요

ㅎㅎㅎ실물이 더 귀여워요~>_<!!ㅋㅋㅋ

조카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을 듯 합니다^^

그랬으면 좋겠어요~^^아직 너무 아가라~ ㅎㅎㅎㅎ

저도 조카때 그림선물 했는데 ~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선물~~~평생 기억에 남을듯해요^^

ㅎㅎㅎhyosun님이 그려주신 그림은 정말 따뜻하고 사랑스러웠을것 같아요~^^

눈이 똘망똘망 넘 이쁘구 귀여울거같아요^^

눈도 예쁘고 진짜 귀여워요~ㅋㅋㅋ

우와 이런 선물 받으면 너무 기분 좋을거 같아요!!! ^^

ㅎㅎㅎ그렇게 얘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 선물 진짜 감동받으실거 같아요. 아이도 엄청 귀여워요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본판이 귀여워서 그림도 귀엽게 나온것 같아요~ㅋㅋㅋ

오! 발리에 한달 사는 것도 너무 신선한것 같은데, 그림솜씨도 너무 좋은데요+_+ 팔로우하고 갈게요 ㅎㅎ

앗!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ㅎㅎㅎㅎ

애기가 너무너무 귀엽네요.. 하아.. 애기 옷도 완전 레이스라서 하늘하늘한게 꼭 날아갈것만같군요.. 너무 귀여워요!! 잘보고갑니다!

돌 기념사진을 보고 그렸더니 드레스에 귀여운 공주님이시지요! ㅋㅋ

아기 넘 귀여워요 ~~ !! 조카가 좋아할거 같아요 ~~ >_>

조카는 아직 그림을 구분을 잘 못해서....<..> 대신 아가씨가 많이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었어요:>ㅋㅋㅋㅋㅋ

세상에 둘도 없을 선물이군요^^

그렇게 기념이 되었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727.23
ETH 2674.3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