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t ginger ale- 이마트 진저에일

in #art6 years ago

C3661A6A-A45C-47C7-9D8B-779FF5EC566F.jpeg

이 음료수 드셔보신 적이 있나요?
Have you ever tried this drink?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음료수 인데
I love this drink.

저희 동네에서는 이제 더 이상 들어오지 않아서 먹을 수가 없네요;-;
But, Now I can't drink because it is no longer to Delivery the mart;-;

아쉬운 마음에 그림으로 그려보았습니다.
I felt sad for it, so I drew a drink

Sort: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넵~감사합니다

뭘로그리셨어요? 동양화느낌나는것같기도하고 멋져엽

색연필이랑 볼펜으로 그렸어요~저거 그릴때 저한테 딱 볼펜이랑 두색 색연필밖에 없어서....ㅋㅋㅋ

안먹어봤는데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용ㅎㅎ

생강과 사이다와 물맛?...ㅋㅋㅋ

저도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이거 말고 다른 진저에일도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맛있어요~ㅋㅋ

저도 이거랑은 다른데 여기 수퍼마켓에서 파는 진저에일 엄청 좋아해요. 저랑 취향이 많이 비슷하신 듯 해여^^

맞아요~다른 것도 있는데 이게 딱 맞더라구요~ㅋㅋ근데 없어져서..ㅠㅜ

저도 갑자기 먹고싶은 충동이;; 사먹어봐야겠네요

오오!ㅋㅋㅋ생강맛이 나서 생각보다 겨울에 먹기 좋아요:>ㅋㅋㅋ

우왕..그림체가 너무 귀여워용 :)

감사합니다>ㅁ<!!

#kr-art 작가님 #kr-art 에 활동하는 @relief88 입니당 @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려요^^

넵~감사합니다^^

이마트 제품들 넘 좋아요. 싸고 맛있구.

좋아요!!완전 애용하고 있어요~ㅋㅋㅋ

예전에는 마트 PB 상품이라고 하면 "싸구려" 같았었는데 요새는 오히려 더 나은것들도 많더군요

처음엔 이미지가 그랬는데 요새는 가성비가 훌륭한 것 같아서 애용하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16.64
ETH 3498.8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