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rawing 2 - 카페그림2

in #art6 years ago

DFEBB64E-2B68-4616-9CE9-C4D74633F217.jpeg

이번 설 연휴는 너무 짧은 것 같아요.ㅜㅠ
The holidays are too short this Lunar New Year.

카페에서 뒹구적 거릴 시간도 없네요.
I can't relax in the cafe.

아쉬운 마음에 카페그림을 그려봤습니다
I felt bad for it, so I drew a picture of a cafe.

모두 짧지만 알찬 연휴 되세요.
I hope you all have a short but full holiday.

Sort:  

벌써 연휴가 끝이라니ㅜㅜ 저야 뭐 출근은 안해도 되지만 아쉬운 이 기분은 뭘까요ㅠㅠ 헿헿

저도 출근은 안 하는데..그래도 뭔가 평일과 휴일은 다른 느낌인 것 같아요! 남편이 집에 없어서 그럴까요?

ㅎㅎ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벌써 연휴는 끝나고 주말이네요! Tip2yo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ㅁ<

행복한 주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Pandafamliy님도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하루남은 설 연휴~~~
저도 짧게만 느껴지네요...
카페의 향기로움을 느끼며 예쁜그림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이번 설은 정말 주말이랑 겹쳐서 너무 짧아요..ㅠㅜ

연휴가 짦군요ㅜㅜ 저와는 너무 먼 이야기입니다

ㅜㅜ 그러게요...시댁이랑 친청을 둘다 들리고 주말이니 좀 쉬고 해야하는데요..ㅜㅠ

카페의 디테일한 부분들을 요목조목 잘 그려넣으셨네요!
팔로우 했어요 자주소통해요~
https://steemit.com/@cchstory/6ksedw

감사합니다~^^ 사실 구도나 디테일을 자세히 보시면 다 망했다는 걸 아시게 되는.....ㅋㅋㅋㅋ^^

카페가 동화 속 한장면으로 바뀐거 같은 느낌이에요~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ㅁ<!ㅋㅋ 요새 카페가면 꼭 끄적거리게 되네요!ㅎㅎㅎ

뒹굴뒹굴...최고!ㅋㅋ
짧아도 쉬어주어야 합니다.ㅎ

뒹굴 거리는 거 정말 좋죠! 많아요! 스라밸처럼 명절도 가족들만나고 쉬는 시간도 필요한 것 같아요!

카페그림 넘 예뻐요 ~~ ♥♥
남은 설이라도 편히 쉬세용 ~~ ㅠ

감사합니다^^ㅎㅎ 이제 하루 남았지만 충분히 잘 놀아보려구요~~

내일 벌써 출근이라니요..? 말도 안돼여 ㅠㅠ....

ㅋㅋㅋ......이것이 직장인의 마음.....ㅋㅋㅋ휴일이 하루만 더 있었으면...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