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g, Girl with that Bag] 그 가방을 든 여자 신작 및 근황 보고용 번호일기

in #art6 years ago

(╹◡╹)리플산적이 눈에 띄네요. 소요님 여성 작품들도 매력적이지만 남자 그림도 멋지네요... 저도 그림을 그려야하는데 종이만 잔뜩 사놓고 방치중입니다...ㅠㅠ

Sort:  

앗..그것을 보셨군요. 개발중인 인물입니다

종이 얘기는 이해가 갑니다.
저도 다지털 작업 시작한 이후로는 종이에 쉽게 손이 안가네요.

^_^ 오~ 기대되네요.. 뭔가 대단한 캐릭터가 나올것 같아요... 한국은 벌써 토요일 저녁이겠네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D

^_^ 오~ 기대되네요.. 뭔가 대단한 캐릭터가 나올것 같아요... 한국은 벌써 토요일 저녁이겠네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