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떡상하길 빌며 쓰는 일기

in #ark7 years ago (edited)

오늘 지켜봤는데
아크가 계속 횡보를 했다... 하필 내 위 아래로 횡보를 쳐서 괴로웠다.

다팔면 예전 기억처럼 올라갈것 같아서
반팔고 밑에서 매수에서 평단을 좀 낮추는 전략을 세웠다.

결과는 평단 60원 내림 ^_^

문제는 투자금액이 더 적어졌는데 올라가고 있다.

이걸 좋아해야 할지 ㅋㅋ

Sort:  

이런 좋은 글은 뭍히면 안돼죠!!
리스팀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살려

아 리스팀하려고 보니까
7일이 지나서 리스팀 버튼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밋에게 정말 감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첫글이셨구나. ㅋㅋㅋ
그 와중에 깨알같은 뉴위즈님 첫 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흑역사가... 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어차피 뉴위즈님, 저 이렇게 둘 밖에 몰라요. 아직은.

조회수가 6이었는데 17이 되었네요 ㅋㅋㅋㅋ

벌써 그 사이에 10명이 더 봤어요. ㅋㅋㅋ

보팅추가
이런글은풀봇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