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늦은 가을. 좀 쌀쌀하지만 공기도 상쾌하고 멋진 단풍도 보고.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appics • 7 years ago 풍경이 멋지네요~ 마음까지 평안해 지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