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와 필라테스 하시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
대단하세요 횩님>< 전 필라테스 예전에 테스트 하루 갔다가 포기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속으로 욕하면서...하고 있어요 ㅋㅋㅋ

저도 운동 다녀왔는데 ... 그냥 마른사람이 부럽다라는 생각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요,,,,,,,,,함께......ㅠㅠ

전 건강한몸가진분들이 부럽던데 ㅋㅋ

필라테스 가면 막 이쁜 언니들이 스트레칭하고 막 그런거 맞죠???

흠 그분들은 낮에 오나..없던데

필라테스는 운동의 날에 쉽니다...
근데 그런날도 있던가.... ㅋㅋㅋㅋ

ㅋㅋㅋㅋ 대체휴일은 담주 월욜은 쉬더라구요 ㅋㅋ

운동하시는 hyokhyok님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8
BTC 66369.39
ETH 3585.9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