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동 맛집?서현동에도 맛집이 있나 찾다가 찾은 동방..

in #appics5 years ago

서현동 맛집? 최고의 데이트장소라네요 ;;; 서현동에도 맛집 있나 하다가 찾은집 ?
서현동엔 왜 제대로된 술먹을데가 없을까? .... 고민하다 찾아낸 바로 그집입니당~~!
서현동 맛집

서현동 맛집 !! 동방불패?
무슨 무협지 이름같은데 날씨도 너무 덥고..비도 와서 습하고
이런날 뭐하러 뭐할지 고민하시죠?
칭구랑 동방불패에서 만나면 모든게 끝나요~ 맛난것도 먹고 술도 마시고!

오늘 소개해드리는 서현 데이트 장소는
서현역맛집 바로 동방불패인데요~
서현역 5번출구로 나와서 오른편에
자라매장 옆건물 2층에 있어요
건물에 주차장도 있구요^^

낮엔 중식당 밤엔 포차라서
영업도 새벽 2시까지 해요!!!!

저는 남친이랑 식사도 해결하고
술도 한잔 하고 완전 즐거웠어요

메뉴판 보시면 아시겟지만
가격이 엄청 저렴해요ㅎㅎㅎ
메뉴들은 고급중화요리로 구성되어있고
가격이 저렴하니까 돈걱정없이
완전 여러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가격대가 대부분 7,9천원이에요
낮에 가더라도 안주는 먹을 수 있구요!

차돌숙주볶음 9천원이에요
근데 양이 정~말 많아요ㅋㅋ
저는 서현 데이트 하면서 남친이랑
둘이 가서 좀 남기고 왔는데
지금 생각하니까 너무너무 먹고싶음 ㅠㅠㅠ

그리고 이건 멘보샤!!
우와 저는 멘보샤는 동방불패에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완전 고급중화요리라고 하더라구요
남친이 티비에서 봤었다며ㅋㅋㅋㅋ
역시 서현 데이트는 요런 고급스러움이죠!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세상 맛있답니다..♥♥♥♥
가격은 13,000원이구요
참고로 다른데서는 4-5만원 한다네요

그리고 이건 아삭아삭새우춘권!
5천원이에요ㅎㅎㅎㅎ
저렴해서 그냥 한번 시켜봤는데
대박~~~~~~
완전 맛있어서 놀랐어요

부추랑 춘권이랑 같이 먹어야 꿀맛!
5천원에 요런 고급중화요리를 먹다니~
정말 서현 데이트 하기 좋은곳이죠?

마무리도 깔끔하게 해야죠!
통파인샤베트도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5천원이었구요ㅎㅎ
사진으로 보기보다 크기가 커요~ㅋ
배불렀지만 넘 상콤상콤한게
시원해서 끝까지 다 먹고 나왔답니다!!

그리고 서현역맛집 동방불패에는
흡연구역이 있었어요ㅎㅎㅎ
남친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다음에 서현 데이트 하면
여기 또 오자고 난리였다니까요~

정말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도 가격이 얼마 안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한번 가보시면 후회없을만한 곳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747.88
ETH 3130.4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