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늦은 가을. 좀 쌀쌀하지만 공기도 상쾌하고 멋진 단풍도 보고.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appics • 7 years ago 풍경 멋지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