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ICS] 야근 후 PS4 PRO!

in #appics6 years ago (edited)

7d6e6a22d047ba5a17d1a17627601ec7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ㅎㅎㅎㅎ :D



Powered by APPICS - visit us at appics.com

Sort:  

What’s your favorite game ?

XBOX ONE... 🤭🤭

Of course it's Winning Eleven(PES)!!! Do you like to play PS4? What's your favorite, Tony? :D

ㅠㅠ 부럽다 이형
삼성티비에 플스연결하고 이오스도 많고 차도 고급이고
성격도 좋고 포스팅도 잘하고

ㅠㅠ

현실은 원화 거지에 카드빚, 암호화폐 떡락에 허덕이는 중이라능... 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에서의 모든 번민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는 게임의 세계로....ㅎㅎㅎㅎㅎ

원하는 거지 는 아니신것같고.
암호화폐가 떡상하면 급부자!!!!!!!!!!!!!!!!!!!!!!!!!!!

아아니 이거슨... 지각을 부르는..

수면부족과 지각을 부르는 그것입니다.....ㅎㅎㅎㅎㅎ

옛날에 친구 3명이랑 방학 때 일주일 동안 칠천도라는 멋진 섬에 11시간 걸려서 여행을 갔는데..친구 한명이 플스를 들고왔었다는.. 거짓말 안하고 일주일에 하루빼고 게임만 했어요 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시간 걸려서 여행간 멋진 섬에서 플스라니!!!
좋은 공기와 멋진 경치를 벗삼아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D
저도 캐나다에 놀러가서 한 달 동안 친구네 집에서 플스만 했었다능 ㅠㅠ

요새 무슨 타이틀 하시나요? 아니면 재밌게 한거좀 추천해주세요 ㅎㅎ

@gazt님 안녕하세요! 사실 저 플스 산지 얼마 안된 초보라서 이것저것 최근에 새로 나온 것들 트라이 해보는 중입니다 ㅎㅎㅎㅎ 조금 더 경험해보고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

플스가 흰색이 되었군요 ㅋㅋㅋ
맨날 검은색만 보다가...

대학교 다닐 때 플스방은 당연하게 다 검정색이었는데, 흰색을 보니 또 깔끔한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

저도 너무 갖고 싶네요.. 보통 PC 게임을 하는데 요즘따라 비디오 게임도 땡기네요 ㅋㅋ

PC게임과는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집니다 ㅎㅎㅎㅎ 더불어 플스방에서 하던 거랑은 또 다른 류의 게임을 하게 되네요 ㅎㅎㅎ 드루오세요!! 함께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