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담에 근처 갈일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ㅎㅎㅎ 애픽스에서도 #muksteem태그 흥하자!!

와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수제버거는 사랑인 것 같습니당 :D

애픽스 보팅은 풀봇인가요?? 혹시 아시나요?

골방님 안녕하세요! 애픽스 보팅이 지금은 애픽스 보유량 기준이 아니라 스팀파워 기준으로 책정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애픽스 앱에서 보팅바 조절할 수 있게 되어 있던데 혹시 보팅바 안나오시나요?

냠냠~~ 맛있게 드셨나요? ㅎㅎ 애픽스 가즈아~

살찌는 수제버거 좋아해서 큰일입니당 ㅠㅠ 독거님도 맛있는 점심 드셨나용? 애픽스 흥하즈아!!

감자튀김 한 조각 슬쩍....

갓 튀겨 나온 감자튀김은 정말....ㅠㅠ

밤에 보니 맥주안주...

밤에 보기에는 조금 위험한 사진을 올려놓았네요 ㅎㅎㅎ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753.34
ETH 3502.65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