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간략한 위치정보도 같이 올려주시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애픽스로 올리다보니 위치정보를 넣기가 힘드네요 ㅠㅠ 다음 번에는 스팀잇으로 수정해서 위치 정보도 간략하게 넣어보겠습니당 :D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먹스팀 캄사합니당!! :)

맛나겠네요~~ 눈팅해요~~ㅎㅎ

맛나겠지요~~ 채팅해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채팅을 눌렀네여 ㅋㅋ

yummy 🍲that looks delicious😍

thanks for visiting @makesushi :) that's my favorite! cutlet and pasta :D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ㅋ
제스타일이십니다. ㅠㅠㅠ

남녀노소할 것 없이 여기는 취향저격 그 자체입니다 ㅎㅎㅎ :D

저번에 당첨된 풀보팅이용권 사용가능할까용? ㅎㅎㅎ
새로운서드파티 발견기념으로용.

제가 방문이 좀 늦었죠? ㅠㅠㅠ 열심히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당!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십니당 ㅎ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저 스팀샵 입점했어요 ㅎㅎㅎ
시간되시면 놀러오세영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622.42
ETH 351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