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f] making a surfboard, twin-fin fish type. By Jellybear surfboard. 서핑보드 제작실! ...

in #appics5 years ago

... 피쉬보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젤리베어 #서핑보드제작 #에픽스

67ed36b922ab60d7e39e26f70ada338c

Powered by APPICS - visit us at appics.com

Sort: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사실 제가 만드는게 아니라 저 #jellybearsurfboard 형님이 만드시는겁니당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장인의 손길이..

저 사진속에 계신 분이 우리나라 서핑보드계의 최고 장인이십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노란 서핑보드 이쁘네요!

정말 예쁘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요만한걸 타시다니 완전 고수시군요 ^^

아닙니다 ㅎㅎ 아직도 쪼렙서퍼입니다 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이제 보드도 수술준비 하시는 군요^^.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딩 나면 전 요즘 딩테이프와 본드로 버티고 있네요

전 저 #jellybear 형님한테 배워서 자가수리를 하긴하는데 아끼는보드는 절대 제가 손 안댑니다 ㅋㅋ 전문가가 하는거랑 정말 퀄러티가 너무 차이나서 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모아서 1년 정도 버티다 발리에서 한방에 수리하는 편입니다. 좀 엄하게 써서 새로 사면 2년이면 거의 거지 보드 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