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Ethiopia Hambella, hand drip. 에티오피아 함벨라. 시큼하고 상큼한 맛을 주력으로 드립하여 원두의 향을 살린 커피. ...

in #appics6 years ago

... #모닝커피 #kr-homecafe #봉봉방앗간 #강릉맛집 #에픽스

b06a6d793f2ada636de833956b30c064

Powered by APPICS - visit us at appics.com

Sort:  

커피좋아하는데 먹어봐야겠네요

네네 호불호가 약간 갈리긴 한데 상큼한 과일향 좋아하시면 추천입니다 ㅎㅎ

함벨라가 뭐인지 궁금해용:)

에티오피아 함벨라는 워시드 생두로 은은한 산미와 좋은 촉감을 가지고 다채로운 과일 풍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차한잔의 여유가 정말 행복한 시간인듯해요 ^^
팔로우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ㅎㅎ ☕️ 한잔의 여유와 시작한 하루는 뭔가 꽉찬 하루가 되는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아침에 온 사무실에 은은한 커피향이 가득하겠군요. 마시고 싶네요.^^

찻잔이 심플하네요.ㅎㅎ

Congratulations @cancerdocto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커피잔 뒤로 보이는 액자에...... 남자분이 커피 향을 맡고 계신 것 같아요 ㅎㅎ
모닝커피라~ 사진으로 향기가 느껴집니다ㅎㅎ

그렇게도 보이는군요 ㅎㅎ 향이 상큼한 커피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