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사진만 가득한 일상

in #appics6 years ago

먹는 사진만 가득한 일상

잇님들 쭈에용 ღ
오랜만에 일상글이에요
오늘은 날씨도 그렇고 뭔가 아침부터
폿팅하기가 귀찮은날이라
사진첩 뒤적거리다가 일상글 올려용

저는 약간 제철 음식이나 과일은
꼭먹어야해여 ㅋㅋㅋㅋ
그중 가을엔 대하
예전엔 영베랑 매년 먹으러 다녔는데
지난 주말 대하랑 블랙타이거새우 사다가
친정집가서 구워먹기

제철에 나오는건 다먹어야하고
사고싶은것도 많고 하고 싶은것도
많은 나때문에 최서방 고생하겠다
걱정하던 울엄마 ㅋㅋㅋ

요즘 대하가 철이라 살이 오동통한게
진짜 맛있어요!
다먹고 머리는 따로 구워먹어야 제맛

어제 점심
며칠 엄마도 아프고 남편도 출장이라
친정에 있어서 왜케 밥해먹기 귀찮던지
집에있는 재료 넣고 만든 떡볶이

인스타에서 진행한 아임리얼 행사에
당첨~~!
여름하면 생각나는 열대과일은
망고망고

식재료 사는만큼 버리는것도 많아..서
안되겠다 싶어 냉털 반찬만들기
이리 만들어 두니 밥상차릴때 넘나간편

엄마 친구분이 이런거 만들러 다니시는데
만들어서 제것도 챙겨주셨어요
이건 커트러리 보관함인데
아무래도 이게 생겨서 커트러리좀
더구매해야겠어요 ㅋㅋㅋ

이렇게 티코스터까지 같이 만들어주신
감사해용 이쁘게 잘쓸게요 ♥

이것도 여름놀이 당첨된건데
여름 지나고 와서 올해는 못쓸듯 싶어요
내년에 물총싸움해야지

어느날 주말 아침
주말에 밥하기 귀찮을땐 냉동식품도 먹고
사과도 먹고 ㅋㅋ
저거 비비고 한섬만두인데
왕교자보다 저는 훨맛있더라구요
사이즈도 커요
커서 그런지 몇개 안들어있는게 아쉽

저 예전에 목욕탕에 마사지 한참받을때
이모가 추천해준 때비누
위메프에 특가떠서 샀어용 ㅋㅋ

대상포진으로 고생중인 엄마
같이 병원갔다가 스벅에 들려 커피한잔
요즘 드는 생각이지만
건강이 제일 인거같아요

콜드브루 마끼아토 였나
드라이브트루에서 메뉴판보고
이뻐서 시켰는데 뭐지 ㅋㅋ
왜다르지 이럴꺼면 카라멜프라푸치노 시켰지

요즘 엄청 핫한 bhc치즈볼
맛초킹 시키면서 구매
5알 들어있는데 5천원이에요
근데 맛은 있어요 ㅋㅋㅋㅋ
치즈가 치즈 맛있는 치즈

밥먹기 귀찮은날
플레인 요거트랑 냉동딸기 넣고
딸기요거트 스무디
이제는 요거트 파우더 선물받아
만들어 먹으려하는데 넘추워진 날씨

매일 바이오 플레인 매니아
저거 많이 달지도 않고
과일이랑 견과류 넣어 먹음

글래드랩으로 샌드위치싸는거
폿팅해야하는데 아직도 못하고 있네요 ㅋㅋ
글래드랩 진짜 강추하는 아이템

또 요거트 ㅋㅋ
복숭아랑 블루베리 잔뜩 넣고 먹기
블루베리는 친정에서도 키우고
아는동생도 많이 줘서 냉동고 한가득

항상 아낌없이 주는 남이
블루베리도 그렇고 직접 잡아온 고등어도
제가 좋아하는 과일을 사면 꼭 제것도
구매해놓고 간식도 그렇고
콩한쪽도 나눠 먹는다는 말처럼
뭐가 생기면 꼭 제것도 챙겨주는 남이
같이 일했던 동생인데
이러니 이뻐할수밖에

오늘 아침 뭐드셨어요~?
저는 청국장찌개 ㅎㅎ
사실 어제 남편테 오늘 아침은 고기반찬이라
했는데 날씨가 뭔가 청국장이 땡기는

고기 없다며 입나왔던 남편도
맛있다며 두그릇 먹고간 청국장
예전엔 싫었는데 저도 요즘 넘 좋아해요
다른거 안넣고 두부랑 묵은지만
넣어도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조카 ♥
요즘 문센 다니는데
집중력이 좋아서 수업 참여도가 좋다해요
선생님이 빵빵 하니까 따라는 조카가
너무 귀여워서 올려봐요 ㅋㅋ
다들 좋은하루 보내세요 ^^

Sort:  

진짜 맛나보여요..ㅋ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먹는 사진만 가득한 일상

요리하는쭈 ・ 2018. 09. 14
먹는 사진만 가득한 일상 잇님들 쭈에용 ღ 오랜만에 일상글이에요 오늘은 날씨도 그렇고 뭔가 아침부터 폿팅하기가 귀찮은날이라 사진첩 뒤적거리다가 일상글 올려용 저는 약간 제철 음식이나 과일은...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297.29
ETH 2682.9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