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구글스프레드시트를 이용하여 거래소 실시간 가격 가져오는 API를 만들어보자 3탄

in #api7 years ago

안녕하세요 ineedthesleep님, 와우 놀랍네요.. 이걸 따라할 수 있을까 모르겠습니다. 이런 고급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참으로 감사하네요. 천천히 공부하면서 따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참 제가 보팅레이트 관리를 못해서 너무 낮아서 지금 해 드려도 티도 안나네요.. 3~4일 정도 충전후 꼭 보팅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Sort:  

실제로 해보시면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ㅎㅎ
저도 성민님 필리핀 인생스토리 감동받으며 읽었는데요.
저도 위기가 닥쳐왔을때 성민님처럼 잘 대처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

아.. 네 감사합니다. 나이가 조금씩 들어갈 수 록 인간관계에 대한 중요성을 많이 느낌니다. 선조님들 말씀 하나 틀린게 없는것 같아요. 사람이 곧 재산이다,
ineedthesleep님도 원만한 인간관계를 하실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85.77
ETH 3856.0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