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과 소녀 친구 사이의 마찰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우리는 온라인으로 알게 되었고 거의 2년 동안 다른 곳에서 함께 했습니다. 제 여자친구는 게임을 아주 좋아하는데, 제가 바빠지면 같이 놀겠습니다. 차이점은 나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게임을 하고, 그 게임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오랫동안 게임을 하는 것은 마음을 아프게 하고, 정신과 의지를 소모하는 일이라는 것입니다. . 예를 들어 비즈니스 업무가 있는 경우 WeChat에서 상품 판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있으면 타겟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게임을 하다보면 친구를 사귀고 팀으로 자주 놀러가야 하는 걸까. 더군다나 여자 선수가 아닌 남자 선수들이 팀을 꾸리는데 왜 남자 선수들은 여자 선수를 찾는 걸 좋아하는 걸까? 그녀는 그녀와 다른 게임을 하고 나와 함께 그녀의 트럼펫을 신고했습니다. 나쁜 마음이 아니더라도 좋은 기술을 가진 친척, 친구, 동급생, 룸메이트와 노는 것보다 당신과 함께 노는 것을 좋아하는 남자, 특히 보조 기술만 하는 일반 사람은 누구입니까? 어떤 심리인가요? 무엇을 찾고 계신가요? 여기는 내가 불편한데 게임은 성별이 없는데 게임을 하는 사람은 성별이 있지 않나? 내가 그녀와 놀지 못할 때 그녀와 함께 노는 다른 남자 게임 친구가 있습니까? 나는 그녀에게 내 의견을 말했다 그녀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녀는 이것이 우리의 세 가지 견해의 일탈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게임을하고 팀원과 협력하면 더 많은 게임을했습니다 그녀가 만든 친구는 얼마나 좋든 나쁘 든해야합니다 내가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결정해야 한다. 또한 아주 좋은 사람들도 있다. 나는 그들이 망가졌다고 생각하고, 나는 그녀를 통제하고 제한한다. 혹자는 어떻게 하느냐고 물으실 거에요 어떻게 하라고만 하세요 다른 여자들과 사교 게임을 해본 적도 없고 연애가 시작되고 나서도 위챗에 연락을 하기까지 하는 친척, 여자 친구를 제외하고는 그와 그녀와 상의하면 삭제되었습니다. 남자 동포들은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남자 친구가 다른 여자와 게임을 해도 괜찮다면 여자 동포는 어떻게 생각하든 중요하지 않습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84.56
ETH 2424.79
USDT 1.00
SBD 2.58